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Honor 9i, ‘Beauty All Around’ 주제 실현

-- 인도네시아 스마트폰 업계의 스타일 아이콘 목표

(자카르타, 인도네시아 2018년 9월 20일 PRNewswire=연합뉴스) 오늘 주요 스마트폰 e브랜드 Honor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300여 매체, KOL 및 팬 앞에서 새로운 Honor 9i를 공식적으로 소개했다. ‘Beauty All Around’라는 컨셉을 지닌 이 보급형 스마트폰은 업그레이드된 멋진 반사형 유리를 갖추고 있어, 전체 스마트폰 업계에 반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Honor 9 Lite 및 Honor 10이 글로벌 시장에서 놀라운 성공을 거둔 데 이어, 이번 Honor 9i의 출시는 Honor가 향후 3년 이내에 인도네시아의 스마트폰 3대 브랜드에 속하겠다는 전략의 일환이다.

안팎으로 아름다움을 겸비한 Honor 9i는 스타일 아이콘이자 삶의 최고의 순간을 담아 공유할 수 있는 완벽한 기기다. Honor 9i는 거울과 같은 효과를 내는 12개 층의 유리 디자인, 뛰어난 16MP 전면 카메라, 13MP+2MP 듀얼 후면 카메라를 탑재하고 있다. 또한, Honor는 풍부한 사용자 경험을 위해 플래그십 수준의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최신 기술을 집적시켰다.

Honor 인도네시아 사장 James Yang은 “Honor는 즐거움을 추구하는 인도네시아의 젊은 소비자층의 사랑을 받으면서 트렌드를 주도하는 혁신 브랜드”라며 “Honor는 팬에게 개성과 창조성을 드러내도록 도울 수 있는 제품을 만들겠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회사 입장에서는 소비자를 감탄시키면서도 저렴한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한 일”이라면서 “Honor 9i는 견줄 수 없는 성능을 지닌 아름다운 핸드폰으로, 인도네시아의 팬이 흥미로운 최신 기능을 즐길 것으로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Honor는 이번 출시 행사에서 KLY Media Group과의 파트너십도 발표했다. 두 회사 모두 높은 혁신기술의 사용을 통한 정보와 창조성으로 젊은층에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동일한 사명을 지니고 있다. KLY Media Group CEO Steve Christian은 “자사는 Honor 인도네시아와 협력하는 것을 선택했는데, 이는 Honor가 인도네시아에 상륙한 이후로 계속 실천한 'For the Brave'란 슬로건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Honor는 젊은 라이프스타일을 함께 창조하는 회사이며, 이 점이 자사의 목적과 맞아 떨어진다”라면서 “알려진 바처럼, 자사는 패션 매체 Fimela.com, 스포츠 매체 Bola.com, 연예 매체 Kapanlagi.com를 보유하고 있으며, 모두 젊은 층을 주 대상으로 하고 있다. Honor 인도네시아와의 협력을 기쁘게 생각하며, Honor와 함께 젊은층에 더 나은 삶을 제공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KLY Media Group과의 협력 외에도 Honor는 탄탄한 의류 브랜드 Happa를 보유한 인도네시아의 유명 디자이너와 Honor 9i용 스페셜 스마트폰 케이스를 제작하기 위한 특별 협력도 진행 중이다. Happa Official 공동설립자 Mel Ahyar는 “Honor 스마트폰의 디자인에 매료됐다”라며 “Honor 9 Lite 론칭을 지켜봤는데, 뒷면의 유리 디자인이 멋진 것이 너무 인상적”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Honor의 아름다운 오로라 유리 디자인에 대한 소식도 읽었는데, 스마트폰 디자인의 새로운 트렌드를 형성했다고 생각한다”면서 “Honor 9i의 디자인과 특별한 색상인 Robin Egg Blue가 인상적이다. 이 아름다운 스마트폰에 절묘함을 더하기 위해 Honor 9i 케이스 디자인을 맡기로 했다. Honor 스마트폰의 디자인은 젊음을 핵심으로 하기 때문에, Honor가 생산하는 모든 스마트폰은 젊은층 각각의 스타일을 대변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나아가 Honor는 KLY Media Group 및 Happa를 포함해 VivaVideo, KwaiGo, Tantan, Bigolive, Liveme 및 Nonolive와도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Honor는 공동 창조의 힘을 믿으며, 모든 비즈니스 파트너가 함께 성장하며, 또한 대단한 성공을 이루길 소망한다.

혁신적인 기기 및 확실한 타겟팅 전략과 함께, Honor는 자사의 기반 시장인 중국에서 스마트폰 e브랜드 1위 자리를 계속 고수하고 있다. 또한, 그와 동시에 인도네시아를 포함한 해외 시장으로도 급속히 확대하고 있다. Honor 브랜드는 2018년 상반기에 연간 국제 판매량에서 150% 증가율을 달성했다. Honor는 인도네시아에서 2018년 상반기에 첫 반기 판매 결과를 막 공개했는데, 이는 월 성장률 100%라는 놀라운 수치를 보였다. Honor는 러시아에서 지난 13개월 간 강력한 3위 자리를 유지했는데, 올 5월에는 애플을 제치며 스마트폰 2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인도에서 2018년 상반기 판매량 및 매출 300% 증가를 달성하며,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스마트폰 판매업체이기도 하다.

Honor 9i의 주요 특성

디자인 - 패션 아이콘
Honor 9i는 손에 꼭 맞는 크기의 슬림 바디를 지니고 있으며, 광범위하고 눈부시게 아름다운 색상의 반사 유리 디자인을 제공한다. 기기는 유리와 같은 효과를 내기 위해 앞뒤 모두 12층의 2.5D 유리층으로 이뤄져 있다.

더욱 콤팩트한 디자인을 통해 더욱 크고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노치 디스플레이를 적용했다. 보통 5.2" 스크린이던 곡선형 바디에는 5.84" 스크린이 탑재됐다. 이제 19:9 노치 뷰와 18:9 풀 뷰 디스플레이 사이에서 자유롭게 변경이 가능하면서, 게이밍이나 좋아하는 TV 쇼 및 영화를 감상하는 중에도 여전히 큰 시야를 유지한다는 사실에 소비자는 즐거움을 감추지 못할 것이다.

카메라 - 아름다움의 확장
16MP의 ISO 확장된 전면 카메라는 어두운 조명 환경에서도 셀카 촬영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한다. 4 in 1 조명 퓨전 기능이 지능적으로 감도를 확장하고 이미지 노이즈를 감소시켜, 더욱 선명하고 결과적으로 더욱 매력적인 셀카 촬영을 돕는다.

13MP+2MP 듀얼렌즈 후면 카메라는 Wide Aperture 기능이 제공되며, 일상 속 경이로운 순간을 기록하기 위한 다양한 카메라 모드가 지원된다.

성능 - 미녀와 야수
Kirin 659 옥타코어 프로세서 및 EMUI 8.0 시스템이 부드럽고 일관적인 퍼포먼스를 보장하고, 강력한 3GB/32GB 스토리지 및 4GB/64GB 스토리지를 지원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가 다수의 앱을 동시에 사용하거나 고성능 게임 플레이를 즐기는 것에 상관없이 무한한 가능성을 제공한다.

Honor 9i는 얼굴인식 및 지문인식 잠금해제 기능을 모두 지원한다. 암호를 손으로 입력하거나 지문 스캔을 하지 않고도 휴대폰을 활성화할 수가 있다는 의미다. 얼굴인식 잠금해제는 다른 잠금해제 방법에 비해 빠르고 편리하며, 새로운 세대인 다기능 지문인식 4.0은 0.25초 만에 핸드폰을 활성화한다.[1]

Honor 9i는 클래식하면서도 아름다운 미드나잇 블랙과 사파이어 블루의 두 가지 색상과 스페셜 컬러인 로빈 에그 블루 색상으로 제공될 예정이며, 인도네시아에서는 다음 달에 출시된다. 이번 출시 행사에서 Honor 인도네시아 사장 James Yang과 Shopee Group 글로벌 CEO Chris Feng이 Honor 9i의 공식 가격, 첫 판매일 및 판매 채널을 발표했다. 이 스마트폰은 Shopee 독점 채널로 2018년 9월 20일 12:00 PM을 기점으로 시장에서 2,599,000루피(3+32GB 버전)와 3,099,000루피(4+64GB 버전)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Honor는 이달 20일에 ‘Honor Super Brand Day’를 개최하고, 소비자에게 Honor 9 Lite, Honor 7S, Honor 7A, Honor 7X, Honor10, Honor View 10의 특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Honor 소개
주요 스마트폰 e-브랜드 Honor는 "용감한 이들을 위해(For the Brave)"라는 자사의 슬로건에 맞게 우수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행동에 영감을 불어넣으며, 창의성을 도모하고, 꿈을 실현하도록 청년들에게 힘을 부여하는 인터넷 최적화 제품으로 디지털 원주민의 수요를 충족시키고자 만들어졌다. 그 과정에서 Honor는 다른 것을 시도하고, 고객을 위해 최신 기술과 혁신을 도입하는 데 필요한 단계를 밟는 용기를 보여줌으로써 타사와 차별화를 이뤘다.

추가 정보는 Honor 홈페이지 www.hihonor.com을 참조하거나 아래 계정에서 Honor를 팔로우한다.

Honor 인도네시아 소셜미디어 플랫폼:
https://www.facebook.com/HonorID/
https://twitter.com/Honor_Indonesia
https://www.instagram.com/honor_indonesia/

Honor 글로벌 플랫폼:
https://www.facebook.com/honorglobal/
https://twitter.com/Honorglobal
https://www.instagram.com/honorglobal/
https://www.youtube.com/honorglobal

[1] Honor 실험실 테스트 기반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918/2240902-1
인도네시아에서 Honor 9i의 가격을 발표하는 Honor 인도네시아 사장 James Yang(왼쪽)과 Shopee Group 글로벌 CEO Chris Feng(오른쪽)

출처: Honor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2018-09-20일 11:41]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