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Jolywood, Zonnepark Rilland BV에 4만 대의 고효율 N형 모듈 공급

-- 네덜란드 기업 Unisun Energy 건설

(타이저우, 중국 2018년 9월 19일 PRNewswire=연합뉴스) N형 양면 태양전지의 연구, 개발 및 생산 부문의 선두주자인 Jolywood (Taizhou) Solar Technology Co. Ltd(“Jolywood” 또는 “회사”)가 로테르담의 Unisun Energy가 추진하는 재생가능한 에너지 프로젝트 수행을 위해 네덜란드 Zonnepark Rilland BV(“Zonnepark”)와 모듈 공급 협약(“협약”)을 체결했다. Jolywood는 해당 프로젝트에 40,000대의 프리미엄 이중유리 양면 광발전 태양광 모듈을 제공하게 된다. 이는 Jolywood가 유럽시장 진출을 도모한 이후로 탄탄한 프로젝트 개발업체와 제휴를 맺는 첫 사례다.

Zonnepark Rilland BV는 Unisun Energy가 현지 지주의 협조를 얻어 개발한 11.84MW 태양광발전소다. 이미 15MW의 풍력 그린 에너지를 생산하고 있는 재생가능한 에너지 지역에 Zonnepark Rilland를 건설 중이다. Zonnepark Rilland는 Unisun Energy가 네덜란드에서 진행하고자 하는 여러 프로젝트 중 첫 번째다. 프로젝트 관리는 Unison Group의 글로벌 O&M 파트너인 Uper International BV가 담당한다.

Jolywood 회장 JianWei LIN은 “유럽의 태양광 시장은 성숙 과정에 있으며, 상당한 잠재력을 보유하고 있다”라며 “UNISUN Energy는 최고 수준의 고객과 함께 일한 폭넓은 경험과 부가가치 기술에 효율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제 양사가 손을 잡음으로써 유럽 지역 전체의 고객을 대상으로 더욱 청정한 라이프스타일을 구축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UNISUN Energy 회장 Yisha HE는 “Jolywood와 파트너십을 맺게 된 것은 매우 기쁜 일”이라며 “UNISUN Energy는 높은 수준의 고객을 위해 선도 기술이 집적된 제품만을 주의 깊게 선별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Jolywood의 제품 라인 및 최고 수준의 태양광 제품만을 생산한다는 전략이 시장 최고의 균등화 발전비용(CLOE)을 가진 태양 전력 시설을 소비자에게 제공한다는 Unisun Energy의 비전과 훌륭하게 맞아 떨어진다고 생각한다”라고 설명했다.

Jolywood와 UNISUN Energy는 유럽시장에서 2018~2020년 기간에 총 200MW의 모듈 판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

Unisun Energy 소개
Unisun Energy는 재생가능한 에너지 시스템의 글로벌 통합 및 그린 에너지 서비스 제공업체다. 회사의 핵심 팀은 평균 15년 이상의 국제 경험이 있고, 10년 이상의 글로벌 광발전 스테이션 개발 및 재정 운영 경험을 보유한 인력으로 구성된다.

2013년 설립 이후, Unisun은 국내·외 광발전 시장에서 총 500MW 이상의 광발전 프로젝트를 수행했다.

추가 정보 문의: www.unisun-energy.com
연락처: hanfeng.xu@unisun-energy.com

Unisun Energy 소개
네덜란드 기업 Unisun Energy는 2016년 8월에 설립됐다. 회사는 개발에서부터 디자인, 금융 및 전체 시설물 건축에 이르기까지 완벽한 패키지를 제공한다. 현재 개발 중인 프로젝트는 200MW 규모의 포트폴리오다. 운영 및 관리는 1.3GW의 프로젝트로 구성된 포트폴리오를 운영 중인 Uper Energy의 자회사 Uper International이 담당한다.

추가 정보 문의: www.unisun-energy.nl
연락처: andre.kempenaars@unisun-energy.com

Jolywood (TaiZhou) Solar Technology Co. Ltd. 소개
Jolywood (Suzhou) Sunwatt Co. Ltd.의 완전소유 자회사 Jolywood (TaiZhou) Solar Technology는 2.14GW의 N형 단결정 양면 태양전지 제조능력을 통해 글로벌 태양광 산업 부문의 정상을 차지했다. 회사는 태양전지 및 태양광 모듈의 R&D, 생산 및 마케팅과 기술 자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2008년에 설립된 Jolywood (Suzhou) Sunwatt Co. Ltd. (SZ: 300393)는 세계 최대의 PV 백시트 전문 제조업체로, 연간 1억m 이상의 생산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추가 정보 문의: http://en.jolywood.cn/
연락처: mkt@jolywood.cn

출처: Jolywood (Taizhou) Solar Technology Co. Ltd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2018-09-20일 17:38]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