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인쇄
철원전통요리연구회, 철원 백골부대에 도서 기증



철원 갓냉이국수(대표 이준호)와 철원전통요리연구회(대표 권봉순)는 지난 7일 3사단 백골부대 신병교육대에 요리 관련 책과 개인 역량 강화 관련 책을 국군장병을 위해 300여 권 기증했다.

지금까지 강원도 철원군 서면 자등리 마을작은도서관에 700여 권, 3사단 백골부대 1천200여 권, 5군단 800여 권의 도서를 기증해 현재까지 총 3천여 권의 도서를 기증했다.

철원 갓냉이국수 이준호 대표는 "금번 기증한 도서를 통해 마을 주민과 나라의 미래인 어린이, 나라를 위해 고생하시는 국군 장병들이 책을 통해 개인 재능을 키워 나갈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갖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3사단 백골부대 신병교육대대장 김기태 중령은 "부대 내에 책이 많이 부족한 상황이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장병들이 자기계발 및 인성 함양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감사를 표했다.

또한 강원도 마을공동체인 철원전통요리연구회 권봉순 대표는 "지역사회에 독서와 문화혜택을 제공하고 이용자는 재능 기부 및 도서 기증 등으로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선순환 사례를 독려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끝)

출처 : 강원도청 보도자료



[2018-10-12 19:00] 송고

보도자료 검색
연합뉴스 보도자료 배포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