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바다양푼이동태탕, 재창업 돕는 소자본 프랜차이즈

바다양푼이동태탕, 재창업 돕는 소자본 프랜차이즈 - 1

◇매출 하락으로 고전하고 있다면 재창업이 해법

새로운 트렌드에 맞지 않는 등 여러 가지 이유로 매출 부진에 시달리는 요식업계의 자영업자들의 경우 업종 변경으로 돌파구를 찾는 것도 좋은 해법이라고 창업 전문가들은 말한다.

재창업, 즉 업종 변경은 비용이 많이 들 것으로 생각되지만 잘 찾아보면 적은 비용으로도 변경을 지원하는 업체도 있다.

소자본 업종 변경은 초기 위험부담이 비교적 적은 대신 매출을 기대하기 어렵다고 여겨지지만, 적은 자본으로도 안정적인 매출을 원한다면 '바다양푼이동태탕'(www.badajini.co.kr)을 주목해 볼 만하다.

◇업종 변경에 특화된 창업 프랜차이즈 '바다양푼이동태탕'

전국에 340개의 가맹점이 성업 중인 주식회사 바다R.eF의 '바다양푼이동태탕'은 업종 변경에 특화된 브랜드이다.

가맹비와 로열티를 받지 않는 것은 물론 기존 인테리어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 타사와 비교가 안 될 정도로 저렴한 비용으로 빠른 업종 변경이 가능하다.

한편 '바다양푼이동태탕'은 변경 전 점포의 인기메뉴를 새 메뉴에 추가할 수 있어 기존 단골 유지도 가능하다.

이와 같은 점포별 특성을 살린 유연한 운영방식으로 점주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간결한 조리법, 편리한 운영

탕을 전문적으로 하는 식당의 경우 육수를 끓이고, 상하지 않게 관리하고, 맛을 유지하는 일에 많은 시간을 뺏긴다.

'바다양푼이동태탕'은 분말화한 육수를 가맹점에 공급함으로써 점포 운영효율의 극대화를 꾀했다.

전용 육수 분말을 사용하면 어느 지점에서든 항상 같은 맛을 낼 수 있다.

또한, 분말 상태이기 때문에 보관도 쉽고 적은 인원으로도 운영이 가능하다.

조리법은 간결하지만 다양한 고객별 취향이 반영된 메뉴들과 셀프 반찬대 등의 편리한 시스템 등이 있어 다른 외식업에 비해 비교적 운영이 쉽다.

단체 손님이 와도 중자와 대자의 크기 별로 구비된 양푼에 담아 한 번에 서빙이 가능한 점도 바다양푼이동태탕만의 장점이다.

◇전국적으로 검증된 동태탕의 맛, 선호도 높은 메뉴로 구성

'바다양푼이동태탕'의 대표메뉴인 동태탕은 생태로 끓인 것 같은 신선한 맛이 나는 것으로 유명하다.

동태탕 외에도 내장탕, 알곤이탕, 섞어탕 같이 탕 메뉴가 다양해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다.

또한, 탕과 전골, 찜과 사리류 및 계절 메뉴로 구성된 메뉴들은 식사는 물론 단체 회식에도 잘 맞는다.

이런 점 덕분에 안정적인 매출을 기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바다양푼이동태탕'에 대한 창업이나 업종 변경 문의는 전화(1688-4938)로 하면 된다.

※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 보도자료입니다.
(끝)

출처 : 바다양푼이동태탕 보도자료
[2018-10-15일 11:05]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