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신안군, 행복 1번지 장산면 노인의 날 행사 개최

신안군, 행복 1번지 장산면 노인의 날 행사 개최 - 1

제22회 전남 신안군 장산면 노인의 날 기념행사가 12일 장산초등학교 체육관에서 여성 단체협의회(회장 김매자)주관으로 박우량 신안군수를 비롯한 군 의장, 군의원, 유관기관단체장 등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팽진마을 최정욱 님의 재능기부 공연(색소폰 연주)을 시작으로 마술공연, 장산초등학교 가야금연주·사물놀이, 장산 어린이집 재롱잔치 공연과 오음교회 부채춤·꽃 춤 공연을 식전행사로 진행했으며 특히 만수무강을 기원 하는 큰절 올리기는 어르신들의 마음을 울리는 감동의 자리가 됐다.

이날 모범노인상은 최재주(67세), 노인복지 기여자는 김성곤(46세) 씨가 수상했으며 모범단체상은 대리2리 경로당에서 수상 영광의 기쁨을 누렸다.

김윤봉 노인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장산이 다 함께 행복해질 수 있도록 솔선수범해 젊은이들에게 귀감이 되도록 노력하고 지역발전과 화합을 이루는 데 최선을 다하자"고 강조했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격려사에서 앞으로는 주민소득 증대에 정책을 집중할 계획이며 교통 편익을 위해 택시 쿠폰제 시행, 천사 대교가 개통되면 안좌 자라도와 장산 간에 야간운항을 추진하고 노인의 날 행사가 지역축제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끝)

출처 : 신안군청 보도자료
[2018-10-15일 15:02]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