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완주군, 2018 그랜드 취업박람회 개최


완주군, 2018 그랜드 취업박람회 개최 - 1

완주군은 지난 10월 17일 완주군청 앞 광장에서 '2018년 완주군 그랜드 취업박람회'를 50여 개의 구인 기업 1,000여 명의 구직자가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군은 전라북도와 함께 추진한 이번 행사를 통해 32명의 구직자가 질 좋은 일자리를 얻게 됐다고 밝혔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기존 참여도가 높은 완주군 산업단지내 중소기업 뿐만 아니라 현대자동차·LS엠트론 등 대기업 홍보관과 완주로컬푸드 협동조합을 비롯한 사회적기업도 다수 참여해 지역 주민에 다양한 종류의 일자리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박성일 완주군수는 "민선 6기에 이어 민선 7기도 '모두가 바라는 일자리 완주 정책'을 군정 3대 비전 중 가장 앞머리에 두고 자원과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구인구직 만남의날 행사 및 취업상담사 이동 상담 등을 통해 지역의 고용률 견인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완주군은 기업유치와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통해 지역 내 질 좋고 안정적 일자리 창출을 위한 모바일(모두가 바라는 일자리) 완주 정책을 추진 중이다.
(끝)

출처 : 완주군청 보도자료
[2018-10-17일 15: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