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시로 힐링하는 강남, '시와 함께 가을에 젖다'

시로 힐링하는 강남, '시와 함께 가을에 젖다' - 1

'기분 좋은 변화, 품격 있는 강남'으로 도약 중인 강남구(구청장 정순균)가 24일 오후 5시 30분 대치4동문화센터 5층 대강당에서 '詩와 함께 가을에 젖다'는 주제로 제1회 시 낭송회를 개최한다.

11개의 직능단체로 구성된 대치4마을문화축제추진위원회와 강남문인협회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국회 시 낭송의 밤'을 벤치마킹한 것으로 일상에 지친 주민을 위로하고 이웃 간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추진됐다.

행사는 식전 길거리 공연과 학생·학부모의 합창 오프닝 공연으로 시작된다.

지역주민과 강남문인협회원의 그룹별 시 낭독 후에는 각종 공연이 열려 시와 음악이 함께하는 문화행사로 꾸며진다.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별도의 절차 없이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대치4동 주민센터(02-3423-8502)로 문의하면 된다.

김윤자 대치4동장은 "강남페스티벌을 필두로 앞으로 강남구민을 위한 '내 집 앞' 축제가 활성화될 것"이라면서 "문화공연을 통해 주민과 소통하고 감성을 나누는 것도 행정서비스의 일환인 만큼 매해 멋진 행사로 거듭나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끝)

출처 : 강남구청 보도자료
[2018-10-19일 09:57]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