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영광군, 소통과 공감으로 직원화합 이끌어

영광군, 소통과 공감으로 직원화합 이끌어 - 1

전남 영광군(군수 김준성) 지난 18일 저녁 영광스포티움에서 직원 500여 명과 '소통과 화합을 위한 호프데이' 행사를 갖고 격의 없는 대화를 나눴다.

이번 행사는 '영광 불갑산상사화축제'와 연달아 치러진 '영광 국제 스마트 e-모빌리티 엑스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동료 공직자의 노력과 희생에 대해 보답하고 군정에서 소외될 수 있는 하위 직원들의 목소리를 군정에 적극적으로 반영해 공직자들의 사기를 북돋울 기회를 마련하는 차원에서 실시됐다.

업무시간을 마치고 퇴근 후 치러진 이 날 행사에서 김준성 영광군수는 직원들이 앉아있는 자리를 일일이 찾아다니며 큰 행사를 치르면서도 맡은 바 임무에 최선을 다해준 직원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 직원은 "일하는 부서가 달라 평소 자주 볼 수 없었던 동료들과 고민을 나누다 보니 부서는 다르지만 지금껏 모두가 한마음 한목소리를 내고 있었다는 걸 알 수 있었다"며 "동료들의 마음속에서 공직자가 지녀야 할 자긍심과 내일을 준비하는 열정을 느낄 수 있는 자리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 군수는 "직원들과 형식과 격식에 얽매이지 않은 진솔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이런 자리를 종종 마련하겠으니 직원들도 다양한 의견을 제시해 주시면 긍정적으로 검토해 군정에 반영하겠다"고 강조했다.
(끝)

출처 : 영광군청 보도자료
[2018-10-19일 17:03]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