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중국 최대의 선물용품 박람회, 선전 컨벤션전시센터에서 개막

-- 2,500개 전시업체 참여

(선전, 중국 2018년 10월 20일 PRNewswire=연합뉴스) 제26회 중국(선전)국제선물용품박람회(China (Shenzhen) International Gift and Home Product Fair)가 오늘 선전 컨벤션전시센터에서 막을 올렸다. Reed Huabo Exhibitions가 조직하고, 4일간(10월 20~23일) 진행되는 이 박람회는 10개가 넘는 국가와 지역에서 사상 최대 규모인 2,500개 전시업체가 참여하면서, 업계에서 충국 최대의 박람회로 부상했다.

제3전시관: 지능형 제품의 증가하는 인기에 대응하는 모바일 전자 부문
모바일 전자 및 웨어러블 기기가 최근 선물 산업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이 상황을 반영해 제3전시관의 모바일 전자 부문에서는 지능형 제품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제3전시관에는 약 200개 전시업체가 참여하며, 이들 전시업체 중 80%가 OEM, ODM 또는 맞춤 주문 역량을 갖추고 있다.

제4전시관: 불꽃 - 중국에서 열리는 홍콩 스마트 디자인
Hong Kong Exporters' Association이 주도하는 ‘홍콩 스마트 디자인’이 중국에서 첫선을 보인다. 홍콩의 선물 산업은 우수한 디자인과 높은 품질로 유명하다. 제4전시관은 전 세계 바이어에게 홍콩이 자랑하는 양질의 선물과 고급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제4전시관: JD 대표단이 선보이는 귀여운 마을
최근 선물용품 산업에서는 창의적인 선물과 라이선스 선물이 우세를 보이고 있다. 제4전시관에는 50개가 넘는 성공적인 온라인 매장이 참여한다. 이들이 선보이는 다수의 정교한 제품은 바이어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전망이다. 한편, JD는 새로운 소매를 위한 여러 첨단 방법을 공개한다.

제조 기지로부터 직접 소싱
Gaoyang Towel Association, Fujian Tea Delegation, Yixing purple clay Association, China Sundry Articles Industry Association 등 20개가 넘는 지역 협회와 산업 협회 및 제조 기지가 이번 박람회를 후원한다. 이들 협회와 제조 기지는 강력한 제조 역량과 경험을 보유하며, 해당 전문 분야에서 높은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구매자와 공급자 간 거래를 활성화하기 위한 별도 서비스
- 해외 바이어를 위한 현장 1시간 무료 통역
- 사전등록 바이어를 대상으로 업체 소개 및 연결

개장시간 안내:
10월 20~22일: 오전 9시~오후 5시
10월 23일: 오전 9시~오후 4시

Reed Huabo 소개
Reed Huabo는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전시업체로, 영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행사 기획에 관한 세계적인 선도기업인 Reed Exhibition의 회원사다. Reed Huabo는 산업계 발전을 주도하고, 전 세계 고객을 위해 지속해서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추가 정보 및 무료입장권은 웹사이트 www.chinagiftsfai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Reed Huabo Exhibitions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2018-10-20일 10:39]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