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인쇄
구례군, 지리산권 자치단체 체육대회 성황리에 개최



구례군(군수 김순호)은 제14회 지리산권 자치단체 체육대회가 8일 서시천 체육공원 일원에서 자치단체 기관단체장과 주민 등 8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지리산권 자치단체 체육대회는 지리산권 구례, 곡성, 남원, 장수, 산청, 하동, 함양 등 7개 시·군이 화합과 우애를 다지고 지역민들 간 소통하는 체육 축제로써 매년 순번제로 개최하고 있는데 올해는 구례군에서 개최하고 구례군 체육회에서 주관했다.

이날 행사는 개회식을 시작으로 체육대회, 화합행사 순으로 진행됐으며 종목별 줄다리기, 고리걸기, 이인삼각 릴레이, 단체줄넘기 등 경기가 각 지역의 명예를 걸고 선수들이 한판 대결을 펼쳤다.

이번 대회 종합 우승은 남원시가 차지해 우승기를 가져갔다.

이번 체육대회에서는 민선 7기 지방자치단체가 새롭게 구성되고 2단계 지리산권 광역관광개발사업이 계획되고 추진하는 해로서 지방자치단체 각 분야의 대표자들 간에는 상생 발전 방향에 대해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행사를 주최한 김순호 구례군수는 "이번 체육대회는 지리산권 자치단체가 우의와 화합을 다지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지리산권 7개 시·군이 한 단계 도약을 위해 지속해서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끝)

출처 : 구례군청 보도자료



[2018-11-08 16:33] 송고

보도자료 검색
연합뉴스 보도자료 배포서비스
연합뉴스 보도자료 배포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