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GCL-SI와 DuPont, 협력 계약 체결

(상하이 2018년 11월 9일 PRNewswire=연합뉴스) 태양광 제품을 위한 원톱 솔루션을 공급하는 세계 굴지의 기업 GCL System Integration Technology Co., Ltd.(SZ: 002506)(GCL-SI)가 상하이에서 열린 제1회 중국국제수입박람회(China International Import Expo, CIIE)에서 DuPont Photovoltaic Solutions(DuPont)와 전략적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에 따라 양사는 혁신을 통해 광발전(PV) 제품의 품질을 높이고, 전 세계적으로 태양광 채택의 접근성을 더욱 높이기 위해 서로 협력할 예정이다.

GCL-SI 회장 Xin Luo는 "이번에 DuPont와 심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된 것은 매우 기쁜 일"이라며 "DuPont(TM) Tedlar(R) PVF 필름은 항상 자사 모듈을 위한 최고의 선택이었으며, 앞으로도 양사 간의 협력을 통해 자사 제품의 품질, 성능 및 신뢰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새로운 에너지원에 대한 국제적 수요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PV 산업에서 과학 혁신이 큰 의미를 지니게 됐다. DuPont Photovoltaic Solutions 국제 상업 이사 Eric Wang에 따르면, 지난 50년 동안 DuPont는 태양광 혁신의 최전선에서 활약했다고 한다. 그는 "CIIE에서 자사의 혁신적인 성과를 선보이고, GCL-SI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자사는 혁신을 향한 집념을 바탕으로 오랜 세월에도 건재하고, PV 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도모하는 PV 재료를 만들어왔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1975년부터 설치된 전 세계 태양광 패널 중 절반 이상에 DuPont 재료가 들어갔다고 언급했다. DuPontTM Tedlar(R) 필름 기반 백시트는 내구성과 신뢰도를 최대한 높이고, 시스템 결합을 최대한 줄이고자 하는 목표에 따라, 30년 넘게 모든 날씬 조건에서 태양광 패널을 잘 보호하는 것으로 입증된 유일한 백시트 재료다.

테스트를 받지 않거나, 가장 엄격한 업계 표준을 지키지 않은 PV 모듈과 제품이 시중에 넘쳐나면서, 최근 수년 사이 PV 제품의 제조 수익이 감소했다. PV 산업 전반에 걸친 공통 목표는 전반적인 비용을 낮추는 한편, 지난 25년 동안의 투자 수익률보다 높은 수익률을 내는 것이다. 이런 면에서 PV 재료의 품질이 열쇠라고 할 수 있다. GCL-SI는 DuPont 같은 파트너와 협력함으로써 새로운 에너지 시스템을 위한 최고 품질의 PV 제품과 총체적인 솔루션을 공급하고자 한다. 총출력량이 6GW에 달하는 GCL-SI는 전 세계 곳곳에 여섯 개의 PV 모듈 제조 센터를 두고 있다.

DowDuPont Specialty Products 소개
DowDuPont (NYSE: DWDP)의 자회사인 DowDuPont Specialty Products는 산업과 일상생활의 변혁을 돕는 기술 기반의 재료, 성분 및 솔루션을 보유한 세계적인 혁신 선두주자다. DowDuPont Specialty Products의 직원들은 전자, 운송, 건물과 건설, 건강과 웰빙, 식품 및 직원 안전 같은 핵심 시장에서 고객이 최고의 아이디어를 발전시키고, 핵심적인 혁신을 제공하도록 돕기 위해 다양한 과학과 전문지식을 적용한다. DowDuPont는 Specialty Products 자회사를 독자적인 상장 기업(DuPont라 칭할 예정)으로 분리할 계획이다. 추가 정보는 www.dow-dupont.com을 참조한다.

GCL-SI 소개
GCL System Integration Technology Co., Ltd.(SZ:002506)(GCL-SI)는 GOLDEN CONCORD Group (GCL)의 자회사다. GCL-SI는 원스톱 첨단 통합 에너지 시스템을 제공하며, 세계 굴지의 태양 에너지 업체가 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var/20181109/2294121-1
GCL-SI and DuPont Photovoltaic Solutions Sign Strategic Collaboration Agreement At CIIE

출처: GCL-SI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2018-11-09일 20:08]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