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제천시, 2018 학교폭력대책지역협의회 개최

제천시, 2018 학교폭력대책지역협의회 개최 - 1

충북 제천시는 9일 시청 정책회의실에서 학교폭력 예방 및 근절을 위한 '2018년 제천시 학교폭력대책지역협의회' 회의를 개최했다.

금한주 부시장을 위원장으로 해 15명의 관련 기관·단체 전문가로 구성된 제천시 학교폭력대책 지역협의회는 학교폭력에 대한 기관 간 정보공유 및 연계 협력을 위해 활동하고 있다.

이번 회의는 제천시, 제천교육지원청, 제천경찰서, 제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유관기관·단체 등 협의회 위원 13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촉장 수여, 실적 및 계획보고, 협력방안 논의로 진행됐다.

회의에서는 기관별 금년도 학교폭력대책 추진실적 및 2019년 추진계획 보고와 학교폭력 예방 등을 위한 유관기관 간 상호협력·지원 방안 등이 논의됐다.

참석 위원들은 학교폭력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학교 주변 유해업소 정화 활동 및 지도단속을 민·관·학 합동으로 실시하고 캠페인 전개로 청소년 보호 의식 확산 등 깨끗한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앞장서기로 했다.

또한 유관기관 간 협력강화를 통해 학교폭력을 근절해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문화 조성에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
(끝)

출처 : 제천시청 보도자료
[2018-11-12일 10: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