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광주 북구, 함익병 피부과 원장 초청 희망아카데미 개최

광주 북구, 함익병 피부과 원장 초청 희망아카데미 개최 - 1

광주광역시 북구(구청장 문인)는 오는 15일 오후 3시부터 청사 3층 회의실에서 함익병 피부과 원장을 초청해 '동안 피부 만들기 프로젝트'를 주제로 제83회 희망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강연은 저명인사 초청 강연을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유익한 정보와 즐거움을 제공하는 마련됐으며, 강연에서 함익병 원장은 피부의 구조 및 노화의 원인, 건강한 피부 상태 유지를 위해 알아둬야 할 생활 속 건강 상식과 실천비법 등 다양한 정보를 특유의 유쾌하고 재미있는 강연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강연은 주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북구청 인권교육과로 문의하면 된다.

광주 북구는 오는 12월 20일 이인철 변호사가 강사로 나선 가운데 '재미있고 유익한 생활법률'을 주제로 강연을 열고 올해 희망아카데미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문인 북구청장은 "지난 2007년 '경제아카데미'로 시작된 '희망아카데미'는 지금까지 총 82회를 개최해오면서 북구의 대표적인 교양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면서도 알찬 강연을 통해 주민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끝)

출처 : 광주광역시북구청 보도자료
[2018-11-12일 16:3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