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쌍용차, 상생협력 위한 '협동회 경영현황 설명회' 개최

쌍용차, 상생협력 위한 '협동회 경영현황 설명회' 개최 - 1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는 지난 13일 수원 노보텔 앰배서더에서 협력사와의 상생협력과 동반성장 도모를 위해 전국 부품 협력사를 대상으로 지역별 경영현황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협동회 중부지역 설명회에는 쌍용차 최종식 대표이사, 협동회 중부지역부회장 유진에스엠알시오토모티브테크노 이종숙 대표이사를 비롯한 쌍용차 임직원 및 중부지역위원회 소속 협력사 대표 70여 명이 참석했다.

쌍용차는 경영현황 설명회를 통해 2018년도 3분기 경영 실적 및 2019년 사업 계획, 중장기 제품 포트폴리오, 신차 개발 계획, 품질 정책 등을 부품 협력사들과 공유하고 원활한 부품 공급과 품질 확보를 통한 경쟁력 강화에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최근 자동차산업을 둘러싼 국내·외 환경이 악화되면서 완성차업체는 물론 부품업체들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만큼, 그 어느 때보다 상호 협력과 공감대 형성을 통해 지금의 위기를 함께 극복하고 내년에 출시될 중형 SUV C300(프로젝트명)의 성공적인 론칭을 위해 힘을 모을 것을 다짐했다.

쌍용차는 협동회 중부지역위원회에 이어 14일 경인지역위원회, 16일 남부지역위원회를 대상으로 경영현황 설명회를 잇달아 개최함으로써 협력사와의 상생협력과 동반성장에 대한 의지를 다질 예정이다.

최종식 대표이사는 "C300 등 다양한 신차 개발에 박차를 가하며 미래성장 동력 확보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는 부품 협력사와 협력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며 상호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끝)

출처 : 쌍용자동차 보도자료
[2018-11-14일 12:45]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