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GAC Motor와 미슐랭, 최초의 광둥 요리 가이드 발간

(광저우, 중국 2018년 11월 14일 PRNewswire=연합뉴스) 중국 굴지의 자동차 제조업체 GAC Motor가 '미슐랭 고급 광둥 요리 가이드'(가이드)를 공동 발간하고자 미슐랭과 독점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레스토랑 가이드 미슐랭의 첫 중국판은 11월 12일 중국 광저우에서 첫선을 보였다.

118년 미슐랭 역사에서 처음으로 나오는 지역판 가이드인 '미슐랭 고급 광둥 요리 가이드'는 전 세계 여행객과 식도락가들이 세계 곳곳에서 최고의 광둥 요리와 중국 문화를 발견하도록 돕고자 하는 목적으로 발간됐다. 이 가이드에는 세계 곳곳에 있는 총 291개 레스토랑이 소개돼 있다. 이 중 78개가 별을, 62개는 빕 그루망을, 151개는 미슐랭 플레이트를 받았다.

GAC Motor 부사장 Huang Yongsheng은 "광둥 요리를 할 때 재료 선택이 가장 중요한 것처럼, 가장 높은 품질의 고급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라며 "따라서 세계 최초의 미슐랭 광둥 요리 가이드를 공동으로 발간하고자 미슐랭과 손을 잡게 된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 이 가이드는 자사와 미슐랭 간의 협력 심화를 나타내며, 중국의 독특한 요리와 중국 문화를 세계에 홍보하는 한편, 즐거운 이동성 라이프스타일을 연출하고자 하는 자사의 노력을 부각시키는 것"이라고 말했다.

GAC Motor는 독특한 광둥 요리법과 광둥 요리가 세계에 소개되는 방식을 전파하고 있다. 이와 같은 길을 가면서, 훌륭한 자동차를 만들기 위해 최고의 자동차 부품, 전문 서비스 및 혁신적인 디자인을 소싱, 제조 및 혼합할 계획이다.

미슐랭은 GAC Motor가 보유한 18개의 세계 굴지의 전략적 자동차 공급업체 중 하나다. 2017년 GAC Motor는 미슐랭의 지속가능한 국제 이동성 회담 'Move'On'을 소개하는 유일한 중국 브랜드가 됐다.

GAC Motor와 미슐랭은 2017년 11월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은 예비 부품 구매, 기술 혁신, 브랜딩 및 국제 시장 공략 분야에서 독점적인 파트너십과 교류를 포함한다. 지역별 미슐랭 가이드의 공동 발간은 새로운 국제 발전 단계를 시작하는 GAC Motor에 있어 새로운 파트너십 탐색의 장이라 할 수 있다.

추가적인 국제 협력

GAC Motor는 세계적 수준의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해 최고의 국제 브랜드들과 다각화된 전략적 협력을 강화할 뿐만 아니라, 국제 시장 개발 부문에서 계속해서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GAC Motor는 설립 10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Pursue Greatness"를 공개했다. 이는 국내는 물론 국제 사업에서 회사가 나아갈 길을 구축하고자 새로운 시대와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것이다. GAC Motor는 국제 시장에서 빠르게 확장하고 있으며, 이미 동남아시아와 중동에서 상당한 인지도를 확보했다.

10월 31일~11월 8일의 9일 동안 GAC Motor는 아랍에미리트에서 판매서비스센터를 설립하고, 쿠웨이트에서 GS7 SUV를 출시하며, 사우디아라비아와 필리핀에서 자사 브랜드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현재까지 GAC Motor는 9개 중동 시장(쿠웨이트, 바레인, 아랍에미리트, 카타르, 레바논, 이라크, 요르단, 사우디아라비아)과 2개 동남아시아 시장(필리핀과 미얀마)에 진출했으며, 긍정적인 시장 피드백을 받았고, 중동 시장에서 중·고급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했다.

GAC Motor 소개
2008년에 설립된 Guangzhou Automobile Group Motor CO., LTD (GAC Motor)는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 202위인 GAC Group의 자회사다. GAC Motor는 최고 품질의 자동차, 엔진, 부품 및 자동차 부대용품을 개발 및 제조한다. GAC Motor는 JD파워 아시아태평양의 China Initial Quality Study SM (IQS)에서 6년 연속으로 중국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이는 혁신적인 연구개발(R&D)과 제조부터 공급망과 판매 및 서비스까지 GAC Motor의 품질 중심적인 전략을 나타내는 성과다.

추가 정보: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GACMotor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gac_motor
트위터: https://www.twitter.com/gac_motor

미디어 문의:
Sukie Wong
+86-186-8058-2829
GACMotor@126.com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1114/2299665-1-a
GAC Motor 부사장 Huang Yongsheng, 미슐랭 이동성 체험 국제 사장 Pascal Couasnon, 미슐랭 중국 시장 Bruno De-Feraudy 및 미슐랭 스타 셰프들이 '미슐랭 고급 광둥 요리 가이드' 공식 발간을 공동 발표했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1114/2299665-1-b
GAC Motor가 세계 최초의 미슐랭 광둥 요리 가이드를 공동 발간하고, 전 세계 고객에게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고자 미슐랭과 손을 잡았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1114/2299665-1-c
미슐랭의 지속가능한 이동성 국제 회담 'Move'On'에서 연설하는 GAC Motor 사장 Yu Jun

출처: GAC Motor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2018-11-15일 17:04]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