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2019 가온갤러리 전시 공모 실시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관장 이계영)이 2019년도 가온갤러리 운영을 위한 전시 공모를 한다.

지역 향토 작가를 지원하고 예술작품 전시를 통해 학생과 지역주민에게 수준 높은 예술 문화 체험처를 마련하는 취지로 매년 공모하고 있으며 올해는 특별히 응모 부분에 전문미술작가부문 이외에도 교육전시부문도 추가돼 진행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전문작가뿐 아니라 학생과 교사에게 문화 예술 창작의 의욕을 북돋우고 예술작품 공유의 장으로서의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의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

2019 가온갤러리 전시 공모 신청 접수는 오는 19일부터 12월 7일까지 방문접수 또는 이메일(ohmydevil@ice.go.kr)을 통해서 받고 있으며 전시 신청 접수 및 심사 결과에 따라 최종 8∼10편 내외의 전시가 선정될 예정이다.

이에 선정된 전시작은 2019년도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내 가온갤러리 무료 대관 및 전시지원금 지급의 혜택이 주어지며 공모결과는 12월 19일 오후 5시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2019 가온갤러리 전시 공모 안내'를 참조하면 된다.
(끝)

출처 : 인천광역시교육청 보도자료
[2018-11-17일 10: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