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전남도, 내달 10일까지 전 국민 대상 디지털사진 공모전

전라남도는 오는 12월 10일까지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발굴하고 널리 알리기 위한 '2018 하반기 전라남도 생태환경 디지털사진'을 공모한다고 20일 밝혔다.

생태환경 디지털사진 공모 주제는 전남지역 아름다운 자연 생태계, 친환경 정책과 환경보전 활동으로 되살아나는 생태계, 인간과 자연의 조화로운 모습 등이다. 전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전남도는 응모 작품에 대해 공정한 심사를 통해 최우수상 30만 원 등 총 25명에게 상품권과 상장을 수여할 예정이다. 선정된 우수작품은 전시회와 인터넷으로 전국에 알릴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전라남도 인터넷방송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형열 전남도 대변인은 "전남 곳곳의 비교우위 자연자원, 생태환경, 특히 알려지지 않은 경관에 대해 계절마다 특색 있는 사진을 모아 전남 관광의 매력을 높이기 위해 생태환경 사진을 공모한다"며 "생태계 보존의 중요성과 생태 전남의 이미지를 널리 알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전라남도는 생태환경 디지털사진 공모전을 2010년부터 매년 2회씩 개최했으며 전남의 매력을 발굴하고 알리는데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끝)

출처 : 전라남도청 보도자료
[2018-11-20일 17:33]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