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중국 품질서비스 기업 CCIC, 중국국제수입박람회 참가

-- 품질서비스 경험 개선 향한 약속을 확인

(상하이 2018년 11월 20일 PRNewswire=연합뉴스) 검사, 확인, 인증 및 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전념하는 국영 인증검사기업 China Certification & Inspection Group (CCIC)이 획기적인 중국국제수입박람회(China International Import Expo, CIIE)에서 성공적인 기획과 참여를 기록했다. CIIE에서 전 세계에서 온 방문객은 CCIC를 통해 믿을 수 있는 품질 수호자이자, 전면적인 인증과 검사 서비스 공급업체가 되는 것이 어떤 의미인지 확인했다.

CCIC 회장 Xu Zengde는 '대규모 수입, 새로운 에코시스템(Big Import, New Ecosystem)'이라는 국제 수입 리더십 회담에 초청을 받았고, '에코시스템 번영과 포용적 무역(Ecosystem Prosperity and Inclusive Trade)'에 관한 원탁회의에도 참석했다. 참가자들은 새 시대 수입, 새로운 소매와 세계화, 기술 발전과 국제 공급망을 비롯해 국제 무역단체가 국경 간 전자상거래를 모색하는 방법 등을 포함해 다양한 주제에 대해 논의했다.

원탁회의에서 Xu 회장은 "자사는 세 가지 방식으로 국경 간 전자상거래를 지원할 계획"이라며 "첫째로 국경 간 전자상거래를 위한 국가 표준의 도입을 촉진할 것이며, 둘째로 자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개선하고 혁신할 것이다. 전 세계 주요 항구, 도시 및 무역 중심지를 포괄하는 사업망을 보유한 자사는 구체적인 방식으로 국경 간 무역을 촉진하기 위해 지속해서 국제적 범위를 확장하고, 자사의 연안 사전 검사와 추적 서비스 모델을 개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마지막으로 전자상거래 플랫폼과의 협력을 심화할 예정"이라면서 "예를 들어, 자사는 건강 제품과 화장품에 초점을 맞추고 알리바바 온라인 매장을 통해 판매되는 더 많은 제품 부문으로 서비스를 확장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CCIC 사장 Li Zhongbang은 CIIE 개막식과 홍차오 국제경제무역포럼에 참석했다. 이 포럼은 "국제 무역에 활기를 불어넣고, 윈윈 협력을 도모한다"는 주제로 CIIE와 동시에 개최되면서, CIIE에서 핵심적인 부분을 차지했다.

그뿐만 아니라 CCIC는 CIIE에서 10건이 넘는 체결식을 진행하고, 국내외 유명 기업 및 기관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CCIC와 파트너십을 체결한 기업과 기관에는 MATRADE(Malaysia External Trade Development Corporation), 캐나다의 세 기업 CAC Natural Foods, Arctica Food, Avalon Dairy Inc, 호주 기업 Conway Country, Blend and Pack 및 Australia Post 등이 있다. CCIC는 또한 뉴질랜드 기업과 중국공상은행(Industrial and Commercial Bank of China, ICBC)와 LINGANG Group 등과 같은 중국 기업과도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CCIC 공동 부스에서는 CCIC의 품질검사 전문가들이 사전 검사, 국제 품질 추적 및 인터넷 기반 플랫폼을 포함해 CCIC의 편리한 서비스와 솔루션을 소개했다. 한 예로, CCIC 서비스를 이용하면 15일 동안 품질이 보장되는 뉴질랜드산 우유를 3일 만에 중국 슈퍼마켓에 공급할 수 있다. 이는 기존에는 8일이 걸렸던 일이다.

CCIC 소개
China Certification & Inspection Group (CCIC)은 30년 이상 검사, 확인, 인증 및 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해온 국영 인증검사기업이다. CCIC는 품질, 안전성, 건강 및 환경보호 분야에서 국제 고객을 위한 포괄적인 원스톱 서비스 공급업체가 됐다.

출처: China Certification & Inspection Group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2018-11-21일 14:25]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