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무안군, 2018 장애인 한마음대회 성료

무안군, 2018 장애인 한마음대회 성료 - 1

전남 무안군(군수 김산)은 5일 무안승달예술회관에서 장애인 단체, 자원봉사자, 기관·사회단체장, 군민 등 1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 무안군 장애인 한마음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사단법인 무안군장애인협회(협회장 함성장)의 주관으로 열린 이 날 행사는 장애인들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장애인들의 화합과 복지증진을 위해 마련한 장으로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유공자 표창, 개회사, 축사, 노래자랑 등 어울림마당으로 진행됐다.

유공자 표창에는 장애인 권익 신장과 복지증진에 기여한 공로로 (사)무안군장애인협회 무안군지회 나옥숙 외 3명이 국회의원상을, 무안군장애인복지관 박지훈 씨를 비롯한 17명이 군수 표창, 모범상 등을 받았으며, 장애인 부모님을 모시고 타의 모범이 되는 무안북중 이예린 등 9명의 학생에게는 장학금이 전달됐다.

또한 장애인 가족 어울마당에는 초대가수 공연과 함께 읍면 회원들이 참가하는 노래자랑, 품바 공연, 행운권 추첨 등 다채로운 행사가 이어져 참여자들이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김산 무안군수는 축사를 통해 "장애인 대한 편견을 버리고 서로 돕고 더불어 살아가는 아름다운 세상을 함께 만들어 나가는 데 모두 함께 노력해 나갈 것"을 당부했다.
(끝)

출처 : 무안군청 보도자료
[2018-12-05일 16:36]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