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부산 중구, '부산 중구 아카데미' 개최

부산 중구, '부산 중구 아카데미' 개최 - 1

부산 중구(구청장 윤종서)는 오는 12월 12일 수요일 오전 10시 30분 중구청 대회의실에서 이지성 작가를 초청해 '꿈꾸는 다락방'이라는 제목으로 '제28회 부산 중구 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지성 작가는 '꿈꾸는 다락방'을 비롯해 '리딩으로 리드하라', '생각하는 인문학', '스무 살 절대 지지 않기를' 등의 베스트셀러에서 독서를 통해 꿈을 향해 도약하는 방법을 이야기해 왔다.

또한 자신의 삶을 주도적으로 살아가기 위한 그만의 방법 '생존 독서법'은 많은 이들의 삶의 나침반이 돼 인생의 항로를 결정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이번 강연은 주민과 특히 수능이 끝난 고3 학생들을 대상으로 자신이 꿈을 이룬 과정을 통해 '꿈이 이루어진다고 믿으면 반드시 현실이 되는 법칙'에 대해 이야기 나누며 모두의 꿈을 응원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부산 중구 아카데미는 구민, 학생, 직장인 등을 대상으로 평소 접하기 힘든 사회 저명인사 및 전문가를 초빙해 평생학습 기회와 폭넓은 교양 지식을 체득하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2012년부터 추진해 온 열린 강연이다.
(끝)

출처 : 부산중구청 보도자료
[2018-12-05일 17:25]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