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김포시, 시정소식지 '김포마루' 시민기자 모집

경기 김포시(시장 정하영)가 시정소식지 '김포마루'의 시민명예기자를 모집한다.

김포마루는 시정에 대한 시민의 알 권리 충족과 정책의 올바른 전달, 시민 생활에 필요한 공공 및 생활 정보 제공을 위해 월 1회 발행되고 있다.

시민기자 지원 자격은 문예 창작에 자질이 있거나 신문, 잡지사 기자 또는 기고 경험이 있고 인터뷰, 탐방, 행사의 취재 및 기사작성이 가능한 사람이며 임기는 2년으로 시장이 위촉하며 채택된 기사는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한다.

지원자는 오는 30일까지 지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동의서와 함께 최근 김포마루에 실린 기사 형식으로 신년 호에 실을만한 글을 작성해 전자우편(parkjinhee@korea.kr)으로 제출해야 한다.

신청서 등 관련 양식은 김포시청 홈페이지 공시공고란 '김포시 시민명예기자 모집공고'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시는 1월 15일 합격자에게 개별연락하고 적합한 지원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거나 공고를 연장할 수 있다.

이광희 공보담당관은 "인구가 급증하면서 생활 정보와 지역 소식은 물론, 시정과 정책에 대한 홍보가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며 "애정과 역량을 갖고 활동해주실 많은 분의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김포시청 공보담당관실 홍보팀(031-980-2066)으로 문의하면 된다.
(끝)

출처 : 김포시청 보도자료
[2018-12-06일 15:5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