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사이버한국외대, 예비 사회초년생을 위한 '금융 뮤지컬' 개최

사이버한국외대, 예비 사회초년생을 위한 '금융 뮤지컬' 개최 - 1

경영과 회계 분야 특성화 융합학과인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경영회계학과는 지난 5일 사이버관 대강당에서 예금보험공사, ㈔청소년금융교육협의회(이하 청교협)와 함께 금융 뮤지컬 '미스e의 시크릿 머니'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금융 뮤지컬 공연에는 사이버한국외대 경영회계학과가 운영 중인 금융교육전문가 양성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고등학교 졸업을 앞둔 예비 사회초년생들이 자리했다.

청소년들의 건전한 금융 가치관 확립과 올바른 경제지식 습득을 위해 기획된 이번 공연은 '금융'과 '경제'에 대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특별히 노력했다.

한편, 사이버한국외대 경영회계학과는 국내 대학교 최초로 금융교육 강사를 양성하기 위해 전문 교과목을 개발하고, 일정 요건을 충족한 졸업자에게 금융교육전문가 수료증(청교협 공동명의)을 발급하고 있다.

또한 경영회계학과는 경영 이론 및 데이터 분석, 회계 실무에 초점을 맞춘 디지털 비즈니스 트랙과 창업경영 및 자산관리, 금융투자 실무 맞춤형 교육을 위한 창업·재테크 컨설팅 트랙을 통해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적합한 '전문지식과 실무 능력을 갖춘 융합형 비즈니스 인재' 육성에 앞장서고 있다.

사이버한국외대는 오는 2019년 1월 14일까지 2019-1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요강은 입학 홈페이지(go.cufs.ac.kr) 혹은 전화(02-2173-2580)로 확인할 수 있다.

※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 보도자료입니다.
(끝)

출처 :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보도자료
[2018-12-07일 10:55]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