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과천시, '함께하는 여성화합의 밤' 행사 개최

과천시, '함께하는 여성화합의 밤' 행사 개최 - 1

과천시는 6일 과천시청 대강당에서 지역 내에서 활동하는 여성단체, 동아리, 시민단체가 참여하는 '2018년 행복도시 과천 함께하는 여성화합의 밤'을 열었다.

행사는 한 해 동안 각 단체에서 진행한 사업을 공유해 발전 방향을 모색하고 단체 간 교류를 통해 협력 체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여성단체협의회 주관으로 열렸으며 여성단체 소속 11곳, 단체와 여성시민단체 6곳, 과천시여성비전센터에서 양성한 동아리 7곳의 구성원 등 200명이 참여했다.

행사에서는 여성의 권익향상과 지역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강옥명 씨(62세 여) 박정란 씨(63세 여), 박애란 씨(47세 여) 등 3명에게 시장 표창이 수여됐다.

또한 여성비전센터 소속 나비마켓 동아리는 핸드메이드 제품을 판매한 수익금 중 80만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및 지역아동센터를 통해 취약계층 아동에게 후원금으로 전달했다.

김종천 과천시장은 "우리 과천 곳곳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하시고 봉사해 주시는 여러분의 활약에 깊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각 단체가 서로 소통하고 협력해 건강한 지역공동체를 이루고 지역 발전의 동력이 돼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끝)

출처 : 과천시청 보도자료
[2018-12-07일 11:52]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