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씨큐브코딩, '2019 겨울방학 코딩·메이킹 특강' 수강생 모집

씨큐브코딩, '2019 겨울방학 코딩·메이킹 특강' 수강생 모집 - 1

CMS의 생각하는 코딩교육 씨큐브코딩은 '2019 겨울방학 코딩·메이킹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2월 말부터 1월까지 서초코어, 대치, 목동, 분당, 잠실, 중계 각 센터에서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초등학생부터 중학생까지 학년별로 개인의 코딩 수준에 따라 강좌를 선택할 수 있다.

다양한 코딩 도구의 기초 원리를 익힌 다음 학생이 직접 게임, 로봇, 드론 등의 산출물을 만들어 작동시켜보는 구성이다.

프로그램은 스크래치를 활용한 블록코딩 기초부터 SPL(Simple Program Language)을 이용한 가상현실(VR)·증강현실(AR) 게임 만들기, 스크래치를 이용해 드론 제어하기, 앱인벤터를 이용해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파이선으로 인공지능(AI) 프로젝트 경험하기, 유니티를 이용한 가상현실 게임 만들기 등 학년별 수준별로 다채롭게 구성돼 있다.

씨큐브코딩 미래역량연구소 김은경 소장은 "이번 겨울방학 특강은 스크래치, 아두이노, 파이선, 유니티, C언어, 자바 등 다양한 프로그래밍 도구를 경험하며 단시간에 코딩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씨큐브코딩 총괄본부장 김수민 상무는 "씨큐브코딩이 진행하는 프로젝트 중심의 메이킹 프로그램은 팀원과 협력하고 소통하며 자신만의 창의적 알고리즘을 만드는 데 중점을 뒀다"며 차별점을 강조했다.

특강은 현재 접수 중이며 각 센터 전화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씨큐브코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 보도자료입니다.
(끝)

출처 : 씨큐브코딩 보도자료
[2018-12-10일 11: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