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부산관광공사, 아르피나 겨울 프로모션 선보여

부산관광공사, 아르피나 겨울 프로모션 선보여 - 1

부산관광공사 아르피나는(이하 아르피나) 연말연시를 맞아 겨울철 가족 및 연인들을 위한 한정판매 패키지 3종을 12월부터∼19년도 2월까지 선보인다.

첫 번째 패키지는 로맨틱한 겨울 휴양을 위한 'Happy Christmas' 상품으로 상품을 구매하는 투숙객들에게 투썸 플레이스 케이크와 스파클링 와인 1병이 제공된다.

크리스마스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이 상품은 크리스마스 이브에 맞추어 10개의 객실만 한정 판매가 된다.

두 번째 패키지는 2019년 새해맞이 휴양을 위한 'Lucky You' 상품으로 따뜻한 감성엽서와 함께 여성분들이 선호하는 록시땅 핸드크림앤 립듀오 세트가 제공된다.

추운 겨울철 부산으로 휴양 차 찾아오는 투숙객들에게 새해맞이 감성엽서와 함께 제공되는 록시땅 핸드크림앤 립듀오로 따뜻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

이 상품은 12월 말에 맞추어 50개 한정으로 판매가 된다.

세 번째 패키지는 추운 겨울철 여행을 떠나는 가족들을 위한 'Winter Family&Friends'의 콘셉트로 이 상품을 구매하는 투숙객들에게는 대세 국민 캐릭터인 카카오프렌즈샵의 라이언 무릎담요가 제공된다.

외국인 관광객들도 좋아하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담요를 통해, 휴대성과 따뜻한 담요를 제공하는 이 상품은 12월부터 19년 2월까지 100개 한정으로 판매가 된다.

이뿐만 아니라 새롭게 선보이는 이 3종 패키지에는 넓고 쾌적한 1층 크루져 레스토랑에서 맛볼 수 있는 신선한 조식뷔페 2인권이 포함돼 있으며, 아르피나를 찾아오는 모든 투숙객에서 부대시설(사우나, 수영장, 헬스장)을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아르피나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비싼 금액대의 상품은 과감하게 버리고 저렴한 금액과 고객들이 선호하는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부산을 찾아오는 관광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겠다고 했다.

한편 위 패키지 상품은 2∼4인을 위한 객실이 포함돼 있으며 금액대는 11만원∼14만원 대로 구성이 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르피나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끝)

출처 : 부산관광공사 보도자료
[2018-12-11일 11:05]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