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Priority Pass, 회원 대상으로 800종 이상의 혜택 제공

-- 회원들은 이제 공항 내 매장 협력관계를 통해 음식, 주류, 쇼핑 및 스파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수백 가지의 회원 혜택을 즐길 수 있다.

(서울 2018년 12월 12일 PRNewswire=연합뉴스) 시장을 선도하는 최초의 공항 체험 프로그램인 Priority Pass[https://www.prioritypass.com/ ]는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회원들이 전 세계 공항에서 누릴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소개했다. 또한, 회원들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라운지와 식사 선택권을 누리게 될 뿐만 아니라, 수백 곳의 식당, 스파, 소매점 및 공항 서비스에 대해 특별하게 협의된 혜택을 통해 비행 전 풍부한 경험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

이번 혜택은 공항에서 더 의미 있는 경험과 보상에 대한 고객의 증가하는 요구에 부응하고, 공항 환경 전반에 걸쳐 회원들에게 더 많은 가치를 더하기 위한 Priority Pass의 전략에 발맞춰 진행됐다. Collinson의 조사에 따르면, 여행객이 식음료(41%)와 쇼핑(38%)에 대한 할인을 받는 경우 공항에 더 일찍 도착하며, 이들 중 절반 정도(47%)는 여행 전에 혜택을 받는 경우 더 많은 돈을 지출한다고 응답했다[1].

혜택의 시행을 통해 Priority Pass 회원은 특정 구매에 대해 800종 이상의 할인 혜택, 업그레이드 및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시아태평양, 유럽, 중동 및 미국 지역 32개국 146개 공항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향후 수개월 이내 더 많은 공항이 추가될 예정이다. Priority Pass는 Priority Pass 회원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모든 공항 내 매장과 특별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으며, 더 많은 고객이 말레이시아 Eraman Duty Free, 한국 신라면세점, 홍콩 Lagardere Travel Retail 등 공항 협력사에 방문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회원들은 핸드폰의 Priority Pass 앱 또는 웹사이트를 통해 직접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러한 절차는 매우 간단하다. 앱 또는 웹사이트에 간편하게 로그인하고, 본인의 위치에서 받을 수 있는 모든 혜택을 조회하기 위해 출발/도착 공항이나 도시를 검색하면 된다. 그런 다음 고유 코드가 생성되면, 구매 혜택을 받기 위해 이를 제시하면 된다.

Priority Pass 운영사인 Collinson 아시아태평양 사장 Todd Handcock은 "공항에 대한 여행객의 기대는 계속 증가하는 추세로, 우리는 그들과 함께 발전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것을 추진하고 있다"라며, "혜택 시행을 통해 회원들이 클릭 한 번으로 수백 가지의 할인을 받을 수 있게 함으로써, 더욱 풍부하고 끊임없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는 자사에 있어 여행객의 동반자가 되기 위한 임무 차원에서 흥미로운 발전"이라면서 "더불어 공항의 더 넓은 환경도 지원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회원은 다음과 같은 두 가지 간단한 절차를 통해 Priority Pass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1단계: 혜택 코드 생성
회원들은 간단하게 앱을 실행하고, 원하는 혜택을 선택한다. 해당 혜택 아래의 'Generate the Offer code (혜택 코드 생성)'을 누르면, 디지털 2D 바코드 형태의 코드가 생성된다.

2단계: 혜택받기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생성한 디지털 혜택 코드를 제시한다. 셀프서비스의 경우, 혜택 인증을 위해 혜택 코드를 수동으로 입력해야 한다.

Priority Pass 소개
Priority Pass[http://www.prioritypass.com/ ]는 시장을 선도하는 최초의 공항 체험 프로그램이다. 143개국 500개 이상의 도시에서 여행을 자주 가는 안목 있는 여행객에게 1,180곳의 라운지 사용, 전 세계적으로 점차 추가되고 있는 공항 식당 및 스파에서 라운지와 동일한 방식으로 누릴 수 있는 혜택을 포함해 1,200가지 이상의 공항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회원은 iOS와 안드로이드용 Priority Pass 앱을 통해 Priority Pass를 환영하는 장소를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다. 또한, 자신의 방문 자격을 즉시 확인하고, 디지털 회원카드를 사용하여, 공항 라운지 입장과 경험을 누릴 수 있다.

Priority Pass는 고객 충성도 및 혜택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업체인 Collinson[https://www.collinsongroup.com/ ]가 운영한다. 여행을 자주 다니는 고소득 여행객에 대한 고유의 통찰을 통해,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다수의 브랜드들이 가장 까다롭고 풍부한 선택권을 가진 고객들을 확보 및 참여시키며, 유지할 수 있는 고객 경험을 조성해 주고 있다. Collinson은 전 세계 주요 지불결제 네트워크, 170개국 600여 개 이상의 은행, 90개 항공사, 20개 호텔 그룹과 협력하여 고객의 충성도를 높이고, 더 스마트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며 필요할 때 고객을 보호하고 지원할 수 있는 경험을 30년 이상 가지고 있습니다.

세부 정보는 www.prioritypas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Collinson의 2018 공항 경험 연구(Airport Experience Research)

로고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612/2160916-1LOGO

출처: Priority Pass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2018-12-12일 16:08]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