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정샘물,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 입점

정샘물,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 입점 - 1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29년 노하우를 담은 프로페셔널 아티스트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롯데백화점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에 입점한다.

온앤더뷰티는 트렌드에 민감한 10대 후반부터 30대 초반의 젊은 여성 소비층을 겨냥해 롯데백화점이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이다.

정샘물은 이곳에서 베스트셀러이자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 'Be My Color, Red' 에디션-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을 비롯해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샘물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온앤더뷰티에서 정샘물 전 제품 구매 시 '하이 틴티드 립 락커' 미니어처를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브랜드 베스트 제품인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 구매 시 쿠션 전용 퍼프 2종을 증정한다.

정샘물 관계자는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롯데월드몰 등 거대 상권이 밀집한 지역인 만큼 이번 입점을 통해 정샘물을 더 많은 국내외 고객들에게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정샘물을 보다 많은 곳에서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내년에도 수도권과 지방 권역의 다양한 유통 채널 입점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 보도자료입니다.
(끝)

출처 : 정샘물뷰티 보도자료
[2018-12-13일 10:1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