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인천 계양구, 제16회 자원봉사자대회 성료

인천 계양구, 제16회 자원봉사자대회 성료 - 1

인천 계양구자원봉사센터(소장 이상석)에서는 2018년 자원봉사자의 날을 기념해 지난 12일 계양구청 6층 대강당에서 '제16회 계양구 자원봉사자대회'를 가졌다.

이번 대회는 한 해 동안 열정과 헌신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해 오신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고 활동성과를 돌아보며 자원봉사 결의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박형우 구청장을 비롯해 윤환 구의회 의장, 시·구의원 외 각계 각 층의 자원봉사자 6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화합과 축제의 한마당이 됐다.

1부 식전공연으로 씽크매직의 '마술공연', 이프 및 청휘무용단의 '풍류도', 비타민엔젤의 '댄스공연' 이어 2부 기념식에는 2018년 자원봉사 활동 영상 상영과 우수자원봉사자에 대한 인증패, 인증서 및 표창 수여식 등이 있었다.

이날 우수자원봉사자 102명에게 표창과 인증서가 수여됐으며, 봉사활동 누적시간 5천 시간 이상에 이수진, 정형숙, 유입분, 김미현, 조미정 봉사자가 '자원봉사왕' 인증패를 받는 수상의 영광을 안았고 ㈔인천계양모범운전자회와 배상순, 박현희, 배어진, 배노을 봉사자가 행정안전부장관상 표창을 받았다.

계양구자원봉사센터 관계자는 332개 봉사단체와 개인 봉사자 포함, 총 6만 9천여 명의 자원봉사자가 등록해 활발한 자원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내년에도 자원봉사 물결운동에 앞장서서 따뜻한 사랑이 넘치는 계양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결의를 다졌다.
(끝)

출처 : 인천계양구청 보도자료
[2018-12-13일 15: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