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CNN 'With Me As Your Guide', 한국의 숨겨진 보석과 지역 체험 소개

(홍콩 2018년 12월 13일 PRNewswire=연합뉴스) 이달 CNN의 'With Me As Your Guide' 프로그램은 한국을 가장 잘 아는 사람들을 통해 한국 여행을 소개한다. 미슐랭 별 등급을 받은 셰프부터 유명한 음반 제작자까지, CNN은 이들 전문가의 눈으로 한국이 독특한 나라가 될 수 있었던 이유인 사람과 장소를 부각시킬 예정이다. K팝을 넘어 K-뷰티의 비법을 배우고, 한국 수제 맥주와 음식을 맛보며, 한국의 거리 문화를 느끼고, 어떻게 기술이 한국을 아시아에서 가장 흥미진진한 관광국 중 하나로 변화시켰는지 살펴본다.

30분 분량 영상의 하이라이트:

걸어서 서울 체험
서울의 도시 풍경과 숨겨진 보석을 탐험하기에 가장 좋은 방법은 도보다. 서울에서 가장 건강하고 세련된 선수들과 함께 도보로 서울 탐방을 떠나본다. 디자이너, 모델, MC, 영향력 인사 및 사업가를 중심으로 한 달리기 단체인 PRRC1936은 한국에서 신체 단련에 대한 태도를 재정의하는 데 일조하는 단체다. CNN은 PRRC1936의 공동설립자인 제임스 리 맥퀀(James Lee McQuown)과 함께 서울의 거리를 달리며 도시 탐방을 떠난다.

K팝을 넘어서 더 많은 비트를
CNN은 유명한 K팝 수출을 넘어 한국의 음악계를 탐색하고자 DJ 소울스케이프(Soulscape)로 알려진 박민준을 만난다. 그는 한국 음악의 다양성을 설명해줄 만능 전문가다. 그의 스튜디오에서는 한국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장르의 곡을 만들고, 그의 음반 매장은 펑크, 소울, 사이키델릭 및 한국 전통 음악 레코드판을 판매한다.

인터넷 고속망에서의 삶
세계에서 가장 인터넷 속도가 빠른 나라 중 하나인 한국은 높은 연결성과 기술 구동력을 보여준다. 한국은 다른 나라와 차별적으로 기술을 수용하며, 1세기도 안 돼 최빈곤국에서 최부유국 중 하나로 변신했다. CNN은 한국 기업가 겸 기술 블로거 키스 김(Keith Kim)과 함께 'PC방'을 찾아 한국의 초고속 인터넷을 체험해본다.

미용 과학
한국 미용은 비단 피부 개선이나 모공 관리를 넘어 자가 관리를 추구한다. CNN은 얼굴 필라테스부터 초현대적인 피부 실험실까지 한국의 피부관리 브랜드 Peach and Lily 설립자 Alicia Poon을 따라가며, 서울이 세계 미용 수도 중 하나로 빠르게 부상하는 이유를 살펴본다.

한국 요리계의 새로운 기술
디테일에 신경 쓰고,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는 한국 요리의 특징에 초점을 맞춰 제주도에서 수제 맥주 열풍이 불고 있다. 한국 셰프이자 레스토랑 경영자 Sid Kim이 CNN을 지역 맥주 공장으로 안내한다. 이곳에서는 한국만의 수제 맥주를 만들기 위해 한국에서 생산된 홉을 기반으로 계피부터 탄제린까지 다양한 맛과 향을 이용해서 실험한다.

옛 한국과 새 한국의 맛
한국은 풍부한 미식 문화로 세계 요리계에서 가장 복잡한 요리 중 일부를 선보인다. 미슐랭 별을 획득한 셰프 Jun Lee는 한국 요리가 이토록 독특한 이유가 무엇인지 탐색하는 CNN을 서울 최대의 수산 시장으로 안내해 한국 요리의 과거와 미래의 맛을 소개한다.

'With Me As Your Guide' 프로그램은 CNN International의 국제 창작 제작 엔진 CNN Vision[https://www.cnnvision.com/]이 제작한다. CNN Vision은 영상을 중심으로 세계의 놀라운 다양성을 보여주고, 전 세계 시청자에게 영감이 될 이야기를 들려준다.

홍보 영상: https://cnn.it/2BWuvB8
'With Me As Your Guide' 마이크로사이트: https://cnn.it/2EgMKnm
'With Me As Your Guide' 이미지: https://bit.ly/2E5tND9

CNN Vision: www.cnnvision.com
인스타그램: @cnnvision [ https://urldefense.proofpoint.com/v2/url?u=https-3A__www.instagram.com_cnnvision_-3Fhl-3Den&d=DwMFaQ&c=W8uiIUydLnv14aAum3Oieg&r=oO5930Z0636FaEEXceeTdKRjayvy8AxAivMbw4b5Emc&m=HfJxzpde3Z6rXNwMHcGLL9kYN-P6B9HEhXJKYdFItJ8&s=-qG4syz2BOOifwXithX_CstzERzQwk1Xetk8nCb8Zok&e=]

30분 분량의 이 특별 프로그램은 아래 시간대에 방송된다.

특별 프로그램(30분 분량) 방송 시간:
12월 16일(일요일): 홍콩시각 기준 03:30, 09:30, 14:00, 20:30
12월 17일(월요일): 홍콩시각 기준 12:30, 17:30

CNN International 소개
CNN의 뉴스와 정보 서비스는 전 세계 주요 텔레비전, 디지털, 그리고 모바일 플랫폼에서 7개의 언어로 서비스되고 있으며, 전 세계 4억 7,500만 이상 가구에 제공된다. CNN International은 유럽, 중동, 아프리카, 아시아태평양 지역, 그리고 남아메리카의 모든 주요 설문조사에서 제일의 인터내셔널 TV 뉴스 채널로 꼽혔으며, 미국 내에서도 CNNgo를 통하여 방송되고 있다. CNN 디지털은 온라인 뉴스, 모바일 뉴스, 그리고 소셜 미디어계의 최고의 네트워크 기업이다. CNN은 디지털 혁신의 선두주자이며 튼튼한 데이터 기반의 시청자 행태 이해를 바탕으로 상용화된 다수의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디지털 자산과 여러 전략적 콘텐츠 파트너십으로 CNN의 디지털 입지를 국제적으로 넓히는데 지속해서 집중 투자하고 있다. 수년간, CNN은 여러 권위 있는 저널리즘 상을 받았다. 또한, CNN International의 뉴스 외 프로그램 제작팀인 CNN Vision을 통해 매년 1,000시간에 가까운 시리즈물, 다큐멘터리, 그리고 스페셜이 제작된다. CNN은 36개의 편집국을 운영하며 CNN Newsource를 통하여 세계적으로 1,100개 이상의 제휴사와 협력 중이다. CNN 인터내셔널은 워너미디어의 자회사인 터너 산하에 있다.

출처: CNN International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2018-12-13일 14:11]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