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영동레인보우영화관, 유료관람객 20만 명 돌파

충북 영동군의 작은 영화관인 '영동레인보우영화관'이 개관 2년여 만에 유료관람객 20만명을 돌파했다.

영동레인보우영화관은 2관 97석의 작은 규모임에도 불구하고 저렴한 관람료와 쾌적한 관람 여건 등으로 군민의 영화를 통한 문화 욕구 충족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영동레인보우영화관은 14일 영화관을 찾은 20만 번째 관람객을 축하하고 영화 상품권을 증정했다.

5만명 남짓한 영동군의 인구를 생각하면 군민 모두가 4회 이상 영화를 관람한 셈이다.

2016년 10월 개관해 2년 2개월여 만에 이룬 값진 성과다.

이날 20만 번째 관객으로 행운의 주인공이 된 주민은 깜짝 이벤트에 환한 웃음을 보이며 특별한 행복과 추억거리를 만들어 준 레인보우영화관 관계자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더불어 20만 관객 돌파를 기념해 관람객 전원에게 무료 팝콘, 음료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군 관계자는 "레인보우영화관은 많은 군민이 인정하는 문화예술과 소통의 공간으로 자리 잡았다"라며 "군민들의 소소한 불편까지도 세심히 챙겨 쾌적한 휴식 공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한편 영동레인보우영화관은 군인·학생 등 할인행사, 무료 기획전뿐만 아니라 매일 4∼5편의 최신영화를 시간에 따라 적절히 배분, 상영작의 다양성도 확보하면서 군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끝)

출처 : 영동군청 보도자료
[2018-12-14일 19: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