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군포시, 행복한 나눔 동행자들에게 감사패 수여

군포시, 행복한 나눔 동행자들에게 감사패 수여 - 1

경기 군포시(시장 한대희)가 지난 1년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지속해서 후원 금품을 기탁한 기업·단체 관계자들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시는 최근 유한재단과 ㈜LS 등 16개 기업 및 단체 대표를 초대해 간담회를 개최, 나눔 문화의 정착·확산에 기여해준 공로에 감사패를 수여하며 고마움을 표현했다.

이날 감사패를 받은 기업·단체는 2017년 12월부터 올해 11월 말까지의 기간에 총 1천만원 이상의 후원 금품을 기탁했거나 매월 정기적으로 이웃돕기 성금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등을 통해 군포시에 전달한 곳들이다.

한대희 군포시장은 "경제가 어려워 남을 돕는 일이 쉽지 않음에도 꾸준한 이웃돕기로 어려운 군포시민에게 희망과 용기, 사랑을 전달한 기업·단체에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이라며 "시도 지속해서 복지사업을 더 투명하고 체계적으로 시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투명한 후원 금품 관리와 복지사업의 신뢰성 향상, 기부자에 대한 예우 강화 등을 위해 지난 5월부터 '나눔으로 행복한 동행'이라는 주제로 나눔 운동 확산 사업계획을 수립해 시행 중이다.

후원 금품 기탁 등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희망하면 군포시청 복지정책과에 문의(031-390-0941, 0646)해 절차나 방법 등을 안내받을 수 있다.
(끝)

출처 : 군포시청 보도자료
[2018-12-14일 15:23]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