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오비 프리미엄, 성공적인 연말 파티 연출에 어울리는 이색 주류

오비 프리미엄, 성공적인 연말 파티 연출에 어울리는 이색 주류 - 1

소중한 사람들과 모임이 잦은 연말이다.

즐거운 파티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주류는 다양한 형태의 모임에서 윤활제 역할을 할 수 있다.

하지만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할지 막막하다면? 연말 파티 기념 SNS 인증샷에 어울리는 이색적인 패키지의 주류 제품들을 소개한다.

'호가든 로제'는 호가든 고유의 밀맥주 맛에 라즈베리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핑크빛 과일 맥주로 출시 이래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은 일명 '여심 저격 맥주'다.

알코올 도수 3%의 저도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가족, 친구, 연인 등 어느 자리에도 어울린다.

750ml와 250ml 두 사이즈로 출시되어 여럿이 모이는 자리엔 넉넉한 용량의 750ml, 소규모의 홈파티엔 작고 귀여운 사이즈의 250ml로 즐길 수 있다.

호가든 로제 750ml는 샴페인 보틀 모양으로 고급스러운 파티 분위기 연출은 덤이다.

연말에는 맥주도 색다르게 즐기자.

버드와이저 알루미늄은 기존 갈색 유리병이 아닌 강렬한 레드 컬러의 알루미늄 보틀로 한정 출시 된 제품이다.

알루미늄의 특성상 급속 냉각이 가능해 맥주를 빠른 시간 내에 차갑게 해주며 버드와이저 특유의 상쾌하고 부드러운 맥주 맛을 한층 더 짜릿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잘 어울리는 레드 컬러는 모임의 분위기를 한 층 돋아 줄 것이다.

블랙박스 까베르네 소비뇽은 와인 한 병을 다 비우기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을 위한 500ml 핸디사이즈와인이다.

병 와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며 블랙 커런트, 블랙베리의 풍부한 과일 향과 함께 바닐라, 초콜릿, 토스트 향이 어우러진다.

※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 보도자료입니다.
(끝)

출처 : 오비맥주 보도자료
[2018-12-14일 15:25]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