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부산 해운대구 반여4동, '경로잔치' 개최

부산 해운대구 반여4동, '경로잔치' 개최 - 1

부산 해운대구 반여4동 삼어행복마을 추진위원회(추진위원장 박선숙, 운영위원장 지정순)가 지난 13일 반여4동 주민센터(동장 이은호)에서 '삼어마을 행복한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삼어행복마을 회원들은 어르신 400여명을 초대해 그동안 된장, 고추장, 참기름 등을 만들어 팔아 모은 수익금으로 정성껏 준비한 점심과 간식을 대접했다.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도록 500만원 상당의 겉옷도 한 벌씩 증정해 효의 의미를 되새겼다.

삼어행복마을의 이웃사랑은 이뿐만이 아니다.

지난 5일에는 장애인, 미혼모 등을 위한 300만원 상당의 된장, 고추장, 참기름을 해운대구(구청장 홍순헌)에 기탁했으며 6일에는 삼어행복농장에서 재배한 배추(100만원 상당)를 파종해 영광재활원에 기탁했다.

삼어행복마을 박선숙 추진위원장과 지정순 운영위원장은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펼치며 회원들의 재능과 수익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13년 행복마을로 선정돼 올해 사업 6년 차로 접어든 반여4동 삼어행복마을은 매주 월요일 도시락 배달 봉사, 기부 활동 등을 통해 꾸준히 이웃사랑을 펼쳐오고 있다.
(끝)

출처 : 부산해운대구청 보도자료
[2018-12-14일 17:4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