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품질 중심주의 - GAC Motor, 국제화 전략 위한 견고한 토대 구축

(광저우, 중국 2018년 12월 14일 PRNewswire=연합뉴스) 중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자동차 제조업체 GAC Motor가 2018 품질 보고서를 발표하고, 세계 시장에서 성장을 도모하는 품질 지향적인 전략을 시행하면서 거둔 성공적인 성과를 강조했다.

GAC Motor는 J.D. 파워 아시아태평양 China Initial Quality Study (IQS)에서 6연 연속으로 1위를 기록했다. 이 순위는 최고 실적의 자동차 브랜드와 제품을 선정하는 차량 품질에 대한 시장 지표다.

GAC Motor는 올해 6ppm으로 자사의 업계 주도적인 수준을 더욱 높이고, 자사의 제품 품질 시스템에 대한 확신을 보여주고자 2017 10ppm 공급업체 부품과 요소 불량률을 기반으로 Bosch, Denso, Continental, Aisin 및 Magna 등 세계 최고의 자동차 부품 공급업체 18곳과 손을 잡았다.

엄격하고 체계적인 품질 관리

품질에 대한 GAC Motor의 집념은 설계와 생산부터 자동차 부품과 서비스까지 차량 제조의 모든 측면을 강화한다. GAC Motor의 목적은 단순히 판매량뿐만 아니라 품질과 고객 만족 측면에서도 세계 시장 최고의 중국 자동차 브랜드가 되는 것이다.

GAC Motor는 객관적인 측정, 주관적인 평가, 장거리 마일리지 적응성 확인 및 구체적이고 기능적인 성능 테스트를 포함하는 포괄적인 품질 평가 시스템을 구축했다.

대부분의 제조업체는 새 모델을 출시하기 전에 150~200대의 차량을 테스트하며 기능을 점검한다. GAC Motor는 200대가 넘는 차량을 테스트하며, 내구성, 파워 및 브레이크 시스템을 비롯해 가혹한 자연환경에서 EV/PHEV 모델의 충전-방전까지 확인함으로써 누적 마일리지 4,000,000km(2,485,485마일)를 달성한다. 이는 적도를 100회 회전하는 거리에 해당한다.

폭염이 작열하는 투르판(7월 평균 최고 기온 39.7°C(103.5°F)로, 매우 더욱 여름 열기로 '불의 나라' 또는 '불의 땅'으로 불린다)부터 꽁꽁 얼어붙는 헤이허('검은 강')(1월 평균 기온이 -23.2°C)에 이르기까지, GAC Motor 내에서 '철새'로 불리는 GAC Motor 엔지니어들은 7가지 극단적인 지리 및 기후 조건(고산 날씨, 고온, 건조한 고원, 높은 습도, 높은 부식(염수 분무), 산악 지형 및 모래 먼지 구름)에서 차량을 테스트하고자 1년 중 6개월 이상 중국 도로를 달린다. 그 목적은 각 차량의 안전성과 신뢰도를 보장하고, GAC Motor의 엄격한 품질 기준을 충족시키는 것이다.

GAC Motor는 또한 차량, 시스템 및 핵심 부품까지 포괄하는 G-TVS 품질 인증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개발 및 법과 규정 인증을 위한 두 가지 플랫폼을 제공한다. 이 시스템은 스마트 네트워크, 신에너지, 충돌 안정 및 NVH를 포함해 12개 주요 부문에서 1,000가지 항목을 인증할 수 있다.

전 세계적으로 품질 우선 지향

GAC Motor가 세계 시장으로 점점 확장함에 따라, 북미, 남미, 유럽, 중동 및 러시아에서 차량 테스트를 진행할 해외 테스트팀이 구성됐다. 이 팀은 이들 시장에서 출시되는 제품이 현지 소비자의 수요를 충족시키도록 지원한다.

GAC Motor는 현재 16개 국가와 지역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실리콘 밸리, LA 및 디트로이트에서 세 곳의 R&D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GAC Motor는 미국과 유럽에서 매년 공개 취업설명회를 개최하며, 해외 시장에서 자사의 입지를 도모하고자 연중 주요 국제 오토쇼에 참가한다.

GAC Motor 소개
2008년에 설립된 Guangzhou Automobile Group Motor CO., LTD (GAC Motor)는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 238위인 GAC Group의 자회사다. GAC Motor는 최고 품질의 자동차, 엔진, 부품 및 자동차 부대용품을 개발 및 제조한다. GAC Motor는 JD파워 아시아태평양의 China Initial Quality Study SM (IQS)에서 6년 연속으로 중국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이는 혁신적인 연구개발(R&D)부터 제조 부문의 공급망과 판매 및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GAC Motor의 품질 중심적인 전략을 나타내는 성과다.

추가 정보: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GACMotor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gac_motor
트위터: https://www.twitter.com/gac_motor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1214/2327272-1-a
J.D. 파워 순위에서 6년 연속으로 중국 브랜드 1위에 오른 GAC Motor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1214/2327272-1-b
저온 지역 테스트 현장에서 시험운행 중인 GAC Motor 차량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1214/2327272-1-c
NVH 테스트를 받는 GAC Motor의 GS8

출처: GAC Motor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2018-12-15일 16:28]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