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인쇄
진천군, 강소농 육성 경영체 모집


충북 진천군농업기술센터(소장 양현모)는 오는 30일까지 2019년도 강소농 육성 경영체 신청을 신청받는다.

대한민국 농업의 새로운 희망과 열정 프로젝트인 강소농 육성 지원사업은 선정된 농가를 대상으로 농업 경영 관리 역량을 향상하기 위한 교육과 농가별 맞춤 컨설팅을 지원한다.

강소농으로 선정되면 농업 경영개선 역량 강화 교육, 농가경영 진단·분석·처방, 농업기술 정보 지원을 위한 발간물 제공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올해 강소농 교육은 마케팅 CEO 전략 기획 실무노하우 등의 내용으로 구성돼 농업 경영의 전문성을 더하고 직거래 및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실질적인 소득의 증가를 도모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교육 중 자율실천학습모임체를 구성해 지속해서 경영개선사항을 실천할 수 있도록 하며 우수한 모임을 대상으로 교육, 컨설팅, 브랜드개발, 포장재개발 등의 사업을 지원한다.

농업 경영에 대해 개선 의지가 있고 이를 통해 소득향상을 원하는 중소 규모의 농가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해 읍·면사무소에 제출하거나 직접 센터에서 신청 할 수 있다.

교육 내용 및 일정 등은 군 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

출처 : 진천군청 보도자료
[2019-01-11 09:00] 송고

보도자료 검색
연합뉴스 보도자료 배포서비스
연합뉴스 보도자료 배포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