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인쇄
바다양푼이동태탕, 380만 원으로 안정적인 재창업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아이템 선정일 것이다.

동태탕은 예로부터 남녀노소 모두 선호하는 음식으로 좋은 외식 창업 아이템이다.

동태는 고단백 식품으로 피부미용과 피로 해소, 혈압 조절 및 숙취 해소에 효과가 있으며 다이어트에도 좋다.

한편 동태탕 전문 창업 프랜차이즈로 업종 변경에 특화된 주식회사 바다R.eF의 대표 브랜드 '바다양푼이동태탕'은 신규 가맹점 창업이 매달 4∼10호씩 꾸준히 이어지고 있어 화제다.

'바다양푼이동태탕'은 모든 메뉴가 조리법이 간결하고 체계적으로 매뉴얼화돼 있어 운영이 간편하다.

분말화한 육수를 사용하는 것도 특장점이다.

가맹점에서는 육수를 만들 때 드는 시간과 가스비를 줄일 수 있다.

육수 분말은 보관 및 관리가 쉽고 주문 시 바로 만들어지므로 상할 염려가 없어 위생적이다.

또한 조리법도 간결해 이틀간 조리 교육을 받으면 누구나 동일한 맛을 낼 수 있어 숙련된 주방장이나 조리사가 없어도 돼 인건비도 절감할 수 있다.

탕 메뉴(7~8천 원)는 대표메뉴인 양푼이동태탕 외에 알곤이탕, 동태내장탕, 섞어탕이 있다.

탕 메뉴는 같은 베이스에 재료만 가감하는 식이라 주방에서는 조리가 수월하다.

건강한 음식과 조리법에 대한 관심이 높은 요즘 동태는 이런 트렌드에 잘 맞는 식재료이다.

동태는 몸에 좋은 보양 음식이며 '바다양푼이동태탕'의 탕과 찜 메뉴는 끓이고 찌는 건강한 조리법을 사용하기 때문이다.

'바다양푼이동태탕'은 생태로 끓인 것 같은 신선함과 더불어 시원 칼칼한 탕 맛이 특징이다.

이런 맛 덕분에 꾸준히 찾는 고객들이 많다.

식당을 운영하고 있을 경우 380만 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바다양푼이동태탕'으로 단기간에 업종 변경이 가능하다.

기존 인테리어와 집기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고 가맹비와 로열티가 없어 점주는 초기 투자비용을 대폭 절약할 수 있다.

변경 비용 380만 원도 포스기, 냄비와 그릇, 홍보물, 조리 교육 등으로 대부분을 가맹점에 돌아간다.

본사는 수산유통과 소스 공장의 직영 운영을 통해 물류 금액을 크게 낮췄다.

덕분에 각 점포는 동태, 알, 곤이와 같은 주재료를 시장 도매가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www.badajini.co.kr)를 참조하면 된다.

동태는 일 년 내내 수급이 원활한 식재료라 가격 변동이 거의 없다.

매년 되풀이되는 조류독감(AI) 및 구제역 같은 식재료 파동에서도 자유롭다.

손님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외식할 수 있고 점포는 높은 마진율로 장기간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가맹 문의는 전화(1688-4938)로 하면 된다.

※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 보도자료입니다.
(끝)

출처 : 바다양푼이동태탕 보도자료
[2019-01-10 14:12] 송고

보도자료 검색
연합뉴스 보도자료 배포서비스
연합뉴스 보도자료 배포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