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2019 NAIAS에서 첫선 보인 ENTRANZE, 미래 이동성 제시

(광저우, 중국 2019년 1월 10일 PRNewswire=연합뉴스) 중국의 자동차 제조업체 GAC Motor가 이달 14~28일에 디트로이트에서 열리는 2019 북미국제오토쇼(North American International Auto Show, NAIAS)에 올해도 참석한다. GAC Motor는 14일 오후 1시 40분에 코보센터 B관에 자리 잡은 자사의 전시공간에서 기자 회견을 열 예정이다. 올해 NAIAS에서 GAC Motor의 주제는 "한계가 없는 비전(Vision Unlimited)"이다.

GAC Motor는 14일에 진행할 기자 회견에서 새로운 콘셉트카 ENTRANZE를 처음으로 공개하고, 자사의 최신 미니밴 GM6와 신형 GS5 SUV를 북미 시장에 처음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GAC의 LA 첨단디자인센터에서 개발된 ENTRANZE 컨셉은 2019 NAIAS에서 첫선을 보인다. 이 차량은 최신 지능형 시스템 기술, 지속가능성 기능 및 자율주행 기능을 장착한 초현대적인 가족 차량으로 정의된다.

ENTRANZE 컨셉은 7인승 SUV 구조를 취하고, 더욱 쉽고 즐거운 운전을 위해 여러 가지 기술과 인체공학을 추가함으로써 현대적인 가족 차량을 위한 더 많은 가능성을 탐색한다.

최근 중국에서 출시된 GM6 미니밴이 2019 NAIAS를 통해 중국을 제외한 해외에서 첫선을 보인다. GM6 미니밴은 구체적으로 가족의 여행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설계된 스마트 차량이며, 넓은 좌석을 강조한다. GM6 미니밴은 5성급 안전 기능, AI로 향상된 지능형 주행 시스템을 선보이고, 업계 최고 수준인 99ft²의 대형 수하물 공간을 제공한다.

첨단 기술로 제작된 중·고급 SUV GS5도 2019 NAIAS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2018 파리 모터쇼에서 첫선을 보인 신형 GS5는 GAC Motor의 차세대 1.5T GDI 엔진을 채택함으로써 더욱 향상된 성능과 활기 넘치고 흥미진진한 주행 경험을 보장한다.

또한, GAC Motor는 2018년 초에 출시된 신형 GS4, 고급 SUV GS8, 7인승 미니밴 GM8 및 신에너지 자동차 GE3를 포함해 SUV, 세단, 미니밴 및 신에너지 자동차로 구성된 자사의 엘리트 차량 라인업도 전시할 예정이다.

NAIAS는 GAC Motor의 국제화를 입증하는 중요한 무대다. GAC Motor는 2013년에 처음으로 NAIAS에 참여한 이후, NAIAS에서 자사의 대표적인 모델인 GS4, GS7, GE3 및 GA4를 국제적으로 첫선을 보여왔다.

GAC Motor는 해외 시장에서 자사의 입지를 도모하고자 다른 주요 국제 모터쇼에도 참가했다. 2018년에는 NAIAS 외에 모스크바 국제오토쇼(Moscow International Automobile Salon, MIAS)에 처음으로 참가했으며, 2019년 러시아 시장에 진출한다는 계획을 공개했다. 수많은 러시아 딜러들이 GAC Motor에 관심을 보였다.

GAC Motor는 연이어서 파리 모터쇼에도 처음으로 참가했다. GAC Motor는 신형 GS5 SUV를 공개하고, 자사의 최신 고급 차량을 전시함으로써, 유럽 시장에 대한 첫 진출 포문을 열었다. GAC Motor의 자동차는 현지 고객으로부터 좋은 평가와 기대를 받았다.

GAC Motor는 2018년 아랍에미리트, 쿠웨이트, 사우디아라비아 및 동남아시아 국가에서 지속해서 자사의 사업을 다지고 확장했다. 현재 GAC Motor는 전 세계 16개국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추가 시장에 진출하기 위한 방법을 끊임없이 모색하고 있다. 2018년 전 세계적으로 535,168대의 자동차를 판매한 GAC Motor는 전년 대비 5.23%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GAC Motor는 품질을 향한 집념을 통해 설계와 생산부터 자동차 부품과 서비스까지 자동차 제조의 모든 측면을 강화하고 있으며, 그 덕분에 J.D. Power 아시아태평양 China Initial Quality Study (IQS)에서 6년 연속으로 1위를 차지했다. 그에 따라 해외 시장 고객은 GAC Motor를 가리켜 "최고의 중국 자동차 브랜드"라 한다.

GAC Motor는 미시간주 디트로이트 교외 파밍턴 힐즈에 새 R&D센터의 설립을 추진하고 있다. 실리콘 밸리에 R&D센터를, LA에 첨단디자인센터를 두고 있는 GAC Motor는 이제 세 개의 센터를 통해 북미에서 R&D 업무를 수행하기 위한 기반을 구축하고, 세계적 수준의 브랜드를 보유한 세계적인 기업이 되기 위한 노력을 다져나갈 계획이다.

GAC Motor 소개
2008년에 설립된 Guangzhou Automobile Group Motor CO., LTD (GAC Motor)는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 238위인 GAC Group의 자회사다. GAC Motor는 최고 품질의 자동차, 엔진, 부품 및 자동차 부대용품을 개발 및 제조한다. GAC Motor는 JD파워 아시아태평양의 China Initial Quality Study SM (IQS)에서 6년 연속으로 중국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이는 혁신적인 연구개발(R&D)부터 제조 부문의 공급망과 판매 및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GAC Motor의 품질 중심적인 전략을 나타내는 성과다.

추가 정보: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GACMotor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gac_motor
트위터: https://www.twitter.com/gac_motor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90110/2343529-1-a
2019 NAIAS에서 GAC Motor의 핵심적인 이미지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90110/2343529-1-b
GAC Motor의 GM6 미니밴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90110/2343529-1-c
GAC Motor의 GS5

출처: GAC Motor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2019-01-11일 16:39]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