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에바종, 겨울 막바지 동남아 여행지 추천

에바종, 겨울 막바지 동남아 여행지 추천 - 1

온라인 트래블클럽 에바종이 오는 20일까지 일주일간 동남아 특가전을 진행한다.

에바종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겨울 막바지 따뜻한 동남아 여행지로 휴가를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해 방콕, 베트남 등 인기 여행지의 호텔과 리조트를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으로 선보인다.

짧은 기간 여행이 가능한 지역으로 계획 중이라면 방콕 여행을 추천한다.

방콕의 비즈니스와 외식의 중심지인 수쿰빗 지역에 위치한 'U 수쿰빗 방콕'은 2인 조식은 물론 '24시간 스테이'를 제공해 짧지만 알찬 여행을 가능케 한다.

늦은 시간에 방콕에 도착하거나 체크아웃 후 시간이 애매한 여행자들을 위해 체크인 시각 기준으로 24시간 머물 수 있다.

조식 시간과 장소에도 융통성을 두고 있어 여러모로 여행자들의 여유로운 여행을 고려한 섬세함이 돋보인다.

도심을 벗어나 자연 속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허니문 또는 커플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꾸준히 사랑받는 베트남과 캄보디아로 떠나보자.

베트남 북쪽 세계적인 미항인 나트랑에서 배를 타고 들어가면 비밀스러운 럭셔리 리조트 '식스센스 닌반베이'를 만날 수 있다.

앞으로는 시원하게 펼쳐진 바다, 뒤로는 울창한 숲이 있어 바깥세상과 단절된 듯한 자유로움을 느낄 수 있다.

허니문 여행객이라면 프로모션 동안 예약 시 당일 객실 상황에 따라 객실 한 단계 무료 업그레이드 및 투숙 기간 중 로맨틱 선셋 크루즈를 1회 받을 수 있다.

캄보디아 씨엠립의 럭셔리 리조트 '품 바이탕'은 5성급 숙소에 걸맞게 현지 문화를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최신 시설과 세심한 서비스를 겸비한 최고의 휴식을 선사한다.

모든 객실은 프라이빗 풀 또는 테라스를 가진 빌라 형태이며 자연 재료와 핸드메이드 가구로 꾸며져 캄보디아의 문화를 가깝게 느낄 수 있다.

또 '스파 템플'에서 즐기는 마사지와 요가, 사우나는 마음의 평화까지 찾아줄 것이다.

허니문 여행객을 위해 스파클링 와인, 카드, 케이크, 연꽃 부케를 비롯해 투숙 기간 중 1회 제공되는 2인 크메르 디너 세트 혜택을 준비했다.

이외에도 태국 남부 크라비에서 조금 더 들어가면 만날 수 있는 란타 섬에 위치한 고급 리조트 '피말라이 리조트&스파', 아직 관광객에게는 덜 알려져 조용한 휴가를 보내기에 좋은 베트남 퀴논의 '아난타라 퀴논 빌라' 등 색다른 지역의 리조트와 호텔들도 다양한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에드몽 드 퐁뜨네 에바종 대표는 "추운 겨울 날씨에서 잠시나마 벗어나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 줄 동남아 여행지의 호텔과 리조트를 엄선해 준비했다"며 "겨울이 끝나기 전 친구, 가족, 연인과 소중한 추억을 남길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 보도자료입니다.
(끝)

출처 : 에바종 보도자료
[2019-01-15일 10:5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