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괴산군 기업경영인협의회, 괴산사랑운동 실천 결의

충북 괴산군 기업경영인협의회(회장 김태익)는 17일 괴산군청 대회의실에서 정기총회를 열고 기업인들이 솔선수범해 괴산사랑운동을 적극 실천하자고 결의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50여명의 기업경영인협의회 회원들은 기업인들이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자며 결의를 다졌다.

이들은 민선 7기 군정목표인 '모두가 행복한 희망 괴산' 실현을 위해 ▲내고장 물품 이용하기 ▲일자리 창출 등 기업인 스스로가 괴산사랑운동에 적극 참여할 것을 다짐하는 협약식을 갖고 실천 결의문을 낭독했다.

특히 괴산군 인구 5만 시대를 앞당기기를 위해 ▲괴산군 주민등록 갖기 ▲괴산사랑상품권 사용 확대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구체적인 세부실천계획을 각 기업별로 수립해 적극 추진키로 약속했다.

이차영 괴산군수는 "괴산사랑운동 실천에 적극 동참해 주신 모든 기업인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지역경제에 활력이 넘쳐날 수 있도록 기업인들이 괴산사랑운동 실천에 앞장 서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괴산사랑운동은 ▲역사·문화·전통 지키기 ▲청정환경 가꾸기 ▲안전괴산 만들기 ▲지역경제 키우기 ▲건강한 사회 만들기 등 5대 전략을 중심으로 15개 실천과제를 선정, 유관기관·단체별로 다양한 사업을 발굴·추진해 괴산의 새로운 가치를 찾아가는 범 군민 운동이다.
(끝)

출처 : 괴산군청 보도자료
[2019-01-17일 10:18]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