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원주시, '구인·구직 해피데이' 행사 개최

원주시는 지역기업의 구인수요에 즉시 대응하고 구직자의 취업기회를 확대하기 위하여 월1회(10일) 진행하던 구인·구직 해피데이(Job Happy-Day)행사를 3월부터는 월 2회(10일, 25일) 개최하고 있다.

3월 두 번째 잡해피데이 행사는 한국산업단지공단 강원지역본부와 원주시가 함께하여 관내 '강소기업 3월 구인·구직 해피데이(Job Happy-Day)'라는 부제를 걸고 진행된다.

일자리를 찾는 구직자는 행사당일 원주시청 다목적홀(지하1층)로 신분증과 관련자격증을 지참하고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미리 작성해 오면 즉석에서 구인업체와의 현장면접을 할 수 있다.

또한 부대 행사진행을 위해 원주고용센터, 한국폴리텍Ⅲ대학, 한국노총 노동상담소, 대한노인회 원주시지회,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 등 지역의 고용관련 기관도 함께하여 행사장을 찾는 구직자는 구직활동에 필요한 서비스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참여기업의 모집요강 등 자세한 사항은 원주시 홈페이지(www.wonju.go.kr)취업정보란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원주시청 기업지원과 일자리지원센터(033-737-2884∼6)로 하면 된다.
(끝)
출처 : 원주시청 보도자료
[2015-03-20일 09:50] 송고
보도자료 검색